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탈모억제샴푸 정제수 대신 허브추출물로 채운 제이스펠 닥터모두샴푸

by 사라보 2016. 12. 20.
728x90




탈모억제샴푸 모발굵기개선샴푸 제이스펠 닥터모두샴푸는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41가지 천연허브&한약제추출물을 베이스로 사용하는 탈모억제샴푸

이것부터가 기존 탈모방지샴푸들과 달라요





요즘 화장품도 정제수 대신에 꽃잎추출물이나 다른 실제 영양이 가득한 추출물을 사용하는 제품들이 늘고 있죠

정제수가 제품의 70% 그러므로 영양 없는 물이 반 이상인데

화장품과 마찬가지로 정제수를 영양있는 순도 100% 허브추출물과 한방추출물로 채웠다는 겁니다





이렇게 순도 100% 허브, 한방추출물로 채웠는데 나쁜 성분이 포함되면 도로아미타불!!!


미국화장품협회에 등록된 41가지 천연허브추출물베이스 RE:ORGA41은 미국FDA에서 추출물 무독성검사 완료된

독성 제로인 제이스펠의 발명특허물질입니다


RE:ORGA41은 외부미세먼지 스트레스로 부터 지친피부와 신체기관을 정화 옵티멀레벨로 올려주는 중심적 기능을 한다네요

그리고 건강한 피부재생에 도움을 주는 프로콜라겐을 증가 시킨답니다





전성분을 보시면 확인 할 수 있죠

파라벤, 형광안료, 색소, 광물성오일, 알콜프리 해로운것은 전혀 포함되지 않았어요


탈모억제샴푸 닥터모두샴푸에 표함된 세팅알코올은 향유고래에서 얻어진 자연유래지방산 고급알코올을 사용합니다

한마디로 좋은 것만을 담았다고 할 수 있네요





두피가 꺠끗해야 달모를 억제하고 비듬을 억제하고 뽀록지가 나지 않습니다

기름기가 번들번들거린다면 도로아미타불


니코틴산아미아드, 살리실산으로 두피영양공급을 돕고 비듬과 인설제거를 도우며 

덱스판테놀은 두피염증완화를 도우는 성분이죠





용량도 500ml

보통 탈모샴푸하면 350ml가 내외 그러므로 500ml용량을 금액으로 비교 해보면 높은 편도 아니네요





탈모인들에게는 탈모억제도 중요하고 그다음으로 가늘어진 모발의 굵기도 중요합니다

모발굵기개선샴푸 닥터모두샴푸






색상이 투명합니다

이렇게 투명한 탈모샴푸는 처음 보네요

향이 정말 좋아요 천연 꽃향이 은은하게 풍겨오는데 기분까지 업!! 되네요 ^^





탈모샴푸를 여지껏 많이 사용해 보신 아빠

이런 점성을 가진 탈모샴푸는 처음이라네요 쫀득한 느낌까지 가집니다





두피에 이렇게 뽀록지가 자주 나는 아빠 

보시다시피 머리숱도 ..ㅠㅠ

갑자기 이렇게 되셨어요 스트레스로 ㅠㅠ





보시다시피 양도 적게 사용했는데

작은 양으로도 거품이 충분히 일어나네요

쫀득한 성분이라 두피에 착 감기면서 거품도 많고 무엇보다 향이 정말 좋습니다





최소 5분간은 세심하게 마사지하는게 정답

그래야 좋은 성분들이 두피에 스며들거 같아요





첫날은 저도 사용 해 보았어요

저는 아직 튼튼한 두발을 자랑하지만 사용 후기를 위해 그리고 저도 아빠같이 되면 안되잖아요 미리미리 예방해야죠 ^^


한번만으로 두피가 꺠끗해진다네요 

사실 정확하게 느낄 수는 없는데요 그전에 워낙 안 좋았던 상태면 몰라도 ㅎㅎ

하지만 겨울철이라 비니를 사용하는데 간지러움이 없습니다 저녁이 되어도 번들거림도 훨씬 적구요





제이스펠 닥토모두샴푸를 사용한지 5일 정도 지났습니다

정말 아빠의 두피는 꺠끗함이 눈에 보여요

그리고 매번 일어나던 뽀록지도 하나도 안 생기는 ..

여전히 아빠도 비니를 사용 중이신데 다르다시네요 확실히 


지금 사용 중인 탈모샴푸가 맞지 않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또는 처음 탈모샴푸를 접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탈모억제샴푸 모발굵기개선샴푸 제이스펠 닥토모두샴푸 사용해 보세요


http://www.jspellbeauty.com


물부터 다른 탈모샴푸의 홈페이지를 보니 

제이스펠은 동물실험을 반대하고 판매금액의 1%는 기부하는 기업이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