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건강식품쇼핑몰 오직 홀리스타코리아에만 있는 국제공인오메가3 & 멀티비타민

by 사라보 2017. 1. 4.



건강을 위해서 하나 쯤은 먹어야하는 비타민 하지만 참 많은 종류의 비타민을 일일히 다 구매해서 먹을 수 없잖아요

그래서 가장 손쉬운 방법은 멀티비타민을 먹는거죠


홀리스타코리아


많은 건강식품쇼핑몰 중에 왜 홀리스타코리아 일까요

이건 제가 빠지지 않고 먹고 있는 오메가3를 비교 해 보았을떄 확실히 다른 오메가3임을 알았기 때문입니다





IVO (국제공인오메가3)는 오직 홀리스타에만 있습니다


홀리스타를 만나기 전에는 이 마크가 무엇인지 몰랐네요

지금 먹고 있는 오메가3를 아무리 찾아 보아도 이 마크가 없더라구요





IVO마크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을 준수하는 생선오일제품에 대해서 

순도와 효용성을 인증하고 가장 안전하며 환경 친화적인 오메가3 제품임을 인증하는 마크랍니다

그래서 백화점에서도 만날 수 있네요


이건 한눈에 알수 있더라구요 아래에서 확인 해 보죠






먼저 이번에 만난 남성을 위한 건강식품 세트입니다

멀티비타민&미네랄(1,275mg x 100정) + 오메가-3(1,010mg x 120캡슐)


이렇게 먹으면 건강을 위한 도움 확실 하겠죠 ^^

홀리스타는 현재 SBS 아침연속극 아임쏘리강남구에 나오는 제품이더라구요





홀리스타는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건강기능식품 회사인데요

1958년부터 시작한 회사입니다 엄청난 역사를 자랑하죠


또한 북미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건강비타민 품질테스트 인증기관인 컨슈머랩에서 

2012 소비자 만족도 대상을 수상한 세계적인 비타민브랜드로 이름 높아요

50여개국 전세계에서 판매되고 있답니다


아시죠 미국은 이런 부분이 엄청나게 깐깐하다는 것을!!





제가 오메가3를 먹는 이유는 혈액순환도 안 좋고 눈도 안 좋아서 먹고 있어요 

두뇌에도 좋다고도 하죠 


DPA, DHA로 대표되는것이 오메가3





덤으로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네요

유해산소로 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성분이죠





나름 꼼꼼히 따져 보고 구매를 하는데 .....

일반 소비자는 잘 모르잖아요 원료를 보면 아는 것도 아니고 

이제는 오메가3를 구매할 떄 IVO 꼭 확인 해야겠어요





하루 두번 2개월을 복용할 수 있는 양입니다







국내에서는 실링이 톡 하고 깨끗하게 떨어지는데 수입 제품들은 그렇게 실링을 하면 불량 취급 한다네요

완전 밀봉을 위해 깨끗하게 떨어지면 오히려 불량이니 확인 가능하죠 ^^





일단 눈으로 보기에 캡슐이 정말 깔끔해요





지금 섭취하고 있는 오메가3와 눈으로 보기에도 차이가 나죠

오메가3는 냉동을 해 보면 불순물에 대해 알 수가 있다고 하네요

순수한 오메가3는 얼지도 않고 깨끗하답니다


그래서 해 봤습니다





보시다시피 제가 먹고 있는 것도 얼지는 않은데 안에 기포가 뽀글뽀글....





하지만 홀리스타 오메가3는 얼지도 않고 내용물도 깔끔 그 자체입니다 

오메가3 왜 홀리스타코리아 건강식품쇼핑몰을 이용해야 하는지 알 수가 있네요





멀티비타민과 멀티미네랄







비타민 A,B,C,D,E 뿐만 아니라 아연, 크롬 셀렌, 비오틴까지 모두 함유되어 있는 멀티비타민&멀티미네랄

과일, 야채, 곡물에서 추출한 16종의 필수영양소가 한 알에 모두 들어 있네요





홀리스타는 캐나다 브리시티 콜럼비아에 여의도 약 3배 면적의 농장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곳에서 나오는 과일 야채에서 추출한 비타민


부원료로 밀크씨슬성분, 포도과피성분, 베리혼합성분, 마늘성분, 토마토성분이 함유되어 있네요





인공감미료 , 향료, 색소는 전혀 없습니다





여러가지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보니 알록달록 색상을 가졌어요

하루 한알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네요





선물도 하기 좋게 쇼핑백까지 이쁘게 나왔네요

이번 부모님 설 선물로 어떠세요


홀리스타코리아 www.holistamall.co.kr 

 홀리스타코리아 블로그 blog.naver.com/holista


건강을 위한 비타민은 건강쇼핑몰 홀리스타코리아에서 모두 만나보세요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