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2013. 8. 15. 23:12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2-간략하게 소개

전 액션 영화 위주로 많이 봅니다

미드도 마찬 가지지요  시트콤이나 코메디는 거의 안본편입니다 

그 유명하다는 가십걸 ,위기의 주부들 류같은건 더더욱 안봤습니다

시국이 어수선하고 정치 하는 꼴 보면 울화통 터지는 날이 더 많기도 하고  미국 코메디는 정서에 맞지도 않고

시트콤은 별나라 이야기 같아서 더욱 잘 안봅니다

중고딩들도 시국선언 하는 이때 스릴러나 추리물은 더더욱 손에 안잡히더군요

내년에는 뭔가 달라져 있을꺼라 생각하고 추천갑니다<씰데 없는 말이 길었네요 ㅋㅋ>

액션 추리 형사물이 아니어도 재미있음을 일깨워준 미드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 2시즌을 오메불망 기다리면서

더불어 썬즈오브아나키로 위로 받으면서  소개 갑니다 ㅋㅋ

아  제 블러그 첨이신분은 여기부터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에 시작 되는 최신작 미드 모음 1


인리스티드-병영 코메디물

사고뭉치인 세 형제가 입대

매력적이고 재미있는 타고난 리더인 큰형 피트, 

똑똑하지만 까칠한 성격의 둘째 데릭, 

열정 과다에 바보스러움도 과한 막내 랜디.

힐즈 가의 세 형제가 플로리다의 작은 육군 부대에 입대하면서 

그들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코미디 드라마.

나를 진짜 코메디에 빠져들게 할수 있을지 기대해봅니다 ㅋㅋ

아 이 미드는 11월쯤 나오네요 ㅜㅜ

2013/07/17 - [미드] - 2013 최신미드-인리스티드 -3형제가 벌이는 병영 코메디


더 크레이지 원스-광고를 만드는 사람들이 벌이는 코메디

로빈윌리암스가 나오는 코메디 이건 어느정도 도장 받고 시작한다고 보면 될까요

광고계에서 독특한 아이디어로 유명한 광고계의 천재 사이먼과

아버지 아성에 도전 할려는 딸 하지만 아버지 뒤치닫거리 하기 바쁜딸을 담은 코메디입니다

2013/07/27 - [미드] - 최신 미드 더 크레이지 원스-번뜩이는 광고쟁이들 이야기


크라이시스-납치된 아이들을 구하는 FBI

X파일의 여주인공 질리언앤드슨이 출연하는  아이들이 납치된 상황을 푸는 FBI이야기입니다

일반 가정의 아이들이 납치되면 출동하는 조직은 아닌듯한데요 ㅋㅋ

아직 정확한 정보는 안나왔습니다 ㅠㅠ

전 질리언 앤드슨은 별로라능 연기도 그저 그런듯하고 이뿌지도 안해요 ㅋㅋ

무엇보다 X파일을 쫑나게한 책임이 두 주연배우에 있기땜시 크크크


레인-스코트랜드 여왕인 메리스튜어트의 일대기

생후 며칠 만에 즉위했던 스코틀랜드의 여왕, 

메리 스튜어트의 열정적인 젊은 시절을 담은 시대극.

헨리 8세에 의한 정략결혼의 마수를 피해 어머니의 나라 프랑스에서 어린 시절을 보냈으며,

앙리 2세의 아들 프란시스 왕자와 결혼하지만 종교와 권력 투쟁의 중심에서 목숨을 위협받기도 하면서

통치자와 여성으로서의 삶 사이의 균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시대극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으실듯합니다

이 미드와 유사한게 미드 화이트 퀸,튜더스 입니다 

2013/08/12 - [미드] - 최신 미드 더 화이트 퀸-영국 장미의 전쟁이 야기<마녀 이야기?>

2013/07/27 - [미드] - 2013 최신 미드 레인 -스코틀랜드의 여왕, 메리 스튜어트의 일대기


아이언 사이드-사고로 하반신 마비 형사반장이 이끄는 수사물



뉴욕 경찰 세계에서 가장 강인한 형사인 로버트 아이언사이드.

범죄자를 심판대에 서도록 하는 것을 멈추고 싶어하지 않는 드문 경찰이다.

아이언사이드와 그가 손수 선발한 스페셜팀은 뉴욕의 가장 어렵고 

악명높은 범죄들을 해결해 나갈 것이다

규칙을 깨트리는 한이 있더라도...

설정 자체가 쩜 확 깨는 그리고 법을 넘나드는 형사들 ㅋㅋ

슬리피 할로우-팀버트 조니뎁이 만든 영화를 현대적 재 해석으로 한 미드

남북 전쟁때 죽은 이가 되살아 나고 목없는 기병이 나타나고...세계의 종말이 다가온다???

이런 내용이면 엄청나게 각색되어 버린건데 ㅎㅎ

설정만 따오고 내용은 확 바뀌어 버렸나 봅니다

기대되는 미드입니다^^

2013/07/17 - [미드] - 2013 최신 미드 -슬리피 할로우-스릴러 //무덤서 되살아난 아카보드

빌리브-초능력을 가진 소녀를 보호하라!

도망자 버젼입니다

어린 소녀가 아기때부터 초능력이 나타나고 점점 커 갈수록 각성은 커져가고

이 소녀를 지키기 위해 여러 사람들이 고군분투하는 미드입니다

설정 자체는 진부할수도 있기는 하네요

어떨지.....JJ에이브람스가 만드는 미드라 더더욱 궁금합니다


로 윈터 썬-부패 형사물?

요즘 우리나라를 봐도 경찰인지 범죄자인지 모를 정도죠

경찰이 살인하고 도망다니고 경찰이 대선을 엉망으로 만들고  뭐 이 정도면 더 대단한 범죄자 경찰이 널렸습니다

부패 형사가 벌이는 수사물인데  기존 형사수사물보다 엄청 암울하게 나올듯 싶네요

2013/07/14 - [미드] - 2013 최신 미드-로 윈터 썬 - 범죄 심리 수사물

2013/10/19 - [미드] - 최신 미드 몹 시티-실물 탐색/동영상/마피아를 탐험한다

2013/10/17 - [미드] - 2013 가을 미드 추천-기대되는 미드 총정리-블랙리스트는 필수

2013/10/12 - [미드] - 신작 미드 투모로우 피플-인간과 초능력자들간의 싸움

2013/10/10 - [미드] - 미드 브루클린 나인-나인-개콘에서 형사물로 개그하는거네

2013/10/09 - [미드] - 미드 오리지널스-<뱀파이어 다이어리>의 스핀오프 1세대들 이야기

2013/10/09 - [미드] - 최신 미드 크랙트-4차원의 정신세계를 가진 형사

2013/10/08 - [미드] - 미드 워킹데드가 시즌4 임박-추천 좀비물 해부 리뷰 

2013/10/07 - [미드] - 미드 블랙리스트의 히로인 제임스 스페이더 자료를 모아봤다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비트레이얼-자 얼마나 막장으로 갈것인지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킬러우먼-텍사스 레인저 유일의 여성 화끈한 액션

013/10/02 - [미드] - 최신미드 스타크로소드-외인과의 사랑 sf적 로미오 쥴리엣 견우와 직녀 ㅋㅋ

 2013/09/29 - [미드] - 최신 미드 -슬리피 할로우-스릴러 //영화와는 전혀 다른 해석!!!

 2013/09/29 - [미드] - 최신미드 블랙리스트-1편부터 눈을 뗄수 없는 스릴러

 2013/09/20 - [미드] - 2013 최신 미드-아이언 사이드-뉴욕에서 가장 강인한 형사..이름만 ㅋ

 2013/09/07 - [미드] - 최신미드 -레옹의 장르노의 8구역

 2013/09/01 - [미드] - 올마이티존슨즈-북유럽 신들이 온다-미드가 아닌 뉴질랜드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에 시작 되는 최신작 미드 모음 1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2-간략하게 소개

 2013/08/29 - [미드] -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3

 2013/08/11 - [미드] -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을 기다리며 /줄거리/인물탐구/무조건 볼 미드

 2013/07/29 - [미드] - 최신 미드 바이킹스 시즌2 예고 동영상 /리뷰/인물 탐구

 2013/07/27 - [미드] - 최신 미드 더 크레이지 원스-번뜩이는 광고쟁이들 이야기

 2013/07/23 - [미드] - 2013 최신작 -더 100-사고 뭉치들의 지구 탐험

 2013/07/22 - [미드] - 2013 신작 미드 -호스티지-대통령 암살을 지향하는 스릴러

 2013/07/21 - [미드] - 최신 미드 드라큘라-등장인물 소개/동영상/줄거리

 2013/07/14 - [미드] - 2013 최신 미드-더 브릿지 : 조각 살인마

 2013/07/06 - [미드] - 내멋대로 선정 미드-추천 액션 미드 1

 2013/07/06 - [미드] - 내멋대로 선정 액션미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