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2013. 8. 11. 11:33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 줄거리/인물탐구/무조건 볼 미드



아끼고 아끼던 썬즈 오브 아니키를 다 봤다...

조금 천천히 볼려했는데..이거 궁금해서 기다릴수가 없었다

시즌6에 맞추어 딱 5시즌 끝을 볼려했는데 멈출수가 없었다 그만큼 재미가 있다는거다 ㅋ

미드는 거의 19금이지만  이 작품도 19금을 넘어선다....미국의 실제 바이크 갱단 '헬스 엔젤스'를 모티브로 만들어졌다.

스파르타쿠스가 피가 난무하고 선정적이라 했지만 그건 시대물이고 먹물 피 =_=

썬즈 오브 아나키는 현대물이다 보니 총은 기본 칼 주먹까지 피투성이다

마초들이 좋아하는 폭주족 범죄집단의 아이돌이 커나가는 액션물이다 보니 더더욱 그러하다  악당은 악당이니 파멸로 갈것이다?

이 미드에서 보면 정부나 그 반대편에 있는 사람도 절대 정의를 말할수는 없다<세상사 다..그런거지>

연애,가족,사랑,의리,폭력,범죄 수사물,추리,이 모든게 한작품안에 다 녹아 있다

마초들의 드라마지만  이 이야기를 끌고 나가는데 있어 중요한 사람들 중에는 두 여인도 있다 ㅋㅋ

스포가 있습니다 바로 보실분들은 아래 글 안 보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한시즌 한시즌이 허술함이 없다

<애로우도 허술함이 많았고 히어로즈는 막장이었고...스파르타쿠스도 중간중간 긴장감이 끊었졌죠>

아이가 태어나고 그때부터 고난의 연속인 조직의 2인자 잭스 탤러...

또 아이들의 미래를 위해 조직을 벗어 날려고 하지만 번번히 환경에 의해 실패하게된다

그가 마을과 폭주폭력단에서 빠져 나올수 있을지 나오게 되면 그게 끝이겠지만

친절하게 계속 사건 사고가 터지는 바람에 올 시즌6도 볼수 있게 되어 다행이다 ㅎㅎ

썬즈 오브 아나키에는 솔직히 주인공이 너무 많다^^

그만큼 한명한명의 케릭이 살아서 꿈틀끔틀 거린다고...

<약간 스포가 포함..인물 소개 할려니 안할수가 없네요 ㅠㅠ>




잭스 탤러역의 찰리 헌냄

퍼시픽 림의 주인공이라면 단번에 아시겠죠^^



퍼시픽 림에서는 사실 크게 매력적으로 와 닿지 않았어요

흔한 얼굴의 그냥 배우 ㅋㅋ<역시 배역이 좌지우지하는 매력인가 봅니다>

전 퍼시픽 림부터 봐서 별 매력을 몰랐습니다

썬즈 오브 아나키를 보면서 그의 매력에 빠지고 쉼없이 봤습니다

영국 배우다 보니 우리에게 잘 알려진건 퍼시픽림 하나군요

브래드 피터를 닮아서 손해를 보는 ㅋㅋ



썬즈 오브 아나키에 주인공들은 S.A.M.C.R.O라고 불리는 모터사이클 갱단의 부총장

창립 초대 총장의 아들로서 클럽을 사랑하고 클럽을 위해서는 죽음도 불사합니다

차후 그의 아내가 되는 타라와 함께 아들들을 데리고 반대로 차밍을 샘크로를 벗어나기 위해 

안간힘을 쓰는데요 참 안스럽게 안됩니다

벗어나면 시즌 끝이겠죠 아마도..아니면 죽음인가 ㅋㅋ

순간 판단력 잘돌아가는 머리 작전능력 싸움 배짱 빠지는게 없습니다 ㅎㅎ



타라역의 매기 시프는 매드맨 그레이 아나토미 등의 미드와 영화 푸시에 나왔습니다

잭스의 첫사랑이자 마지막 사랑입니다 ㅋ

외과의사가 되어 고향 차밍으로 되돌아옵니다

잭스의 첫아들의 심장 수술을 집도하죠

차후 잭스와 결혼 점점 강인한 올드레이디<총장 아내>가 되어갑니다

처음에는 갸느린 여인이었지만 갈수록 총장의 부인의 면모를 잘 드러내는데

이젠 조직의 일도 척척해내고 잭스의 어머니 조직의 어머니에게도 밀리지 않는 포스가 나옵니다

극을 이끌어가는 잭스 못지않은 중요한 주인공이죠

참고로 잭슨의 첫 아내는 마약 중독자 첫아들 아벨을 임신했을때 마약을 너무해서 난산

유전으로 인한 심장이 안좋아 타라가 집도합니다

그리고 그 아이를 키우게 되죠



젬마 텔러역의 케이티 사갈-배우이자 성우  가수..팔방미인입니다 ㅋㅋ

잭스의 어머니이자 초대 총장 존 텔러의 아내 지금 총장인 클레이 머로우의 아내입니다

모든 사건의 근원이자  자기의 입지를 위해서는 거짓말은 기본이고 폭력에 살인 

도데체 나쁜일은 못하는게 없는 여장부입니다 ㅋㅋ

끔직한 아들 챙기기를 넘어선 집착은 대단하고 모두에게 사랑 받아야 직성이 풀리는 여인

하고 싶은일은 다 해야합니다 집안 남자들 아무도 못말리는...

하지만 며느리인 타라가 들어오고 나서는 영.......입지는 점점 좁아가고...

하지만 노년의 노하우는 아무도 무시못합니다 




3시즌까지는 막강한 파워를 휘두르나 그후부터 점점..찌질이가 되어갑니다

글로 옮길수 없습니다 여사의 활약은 눈으로 보셔야합니다 ㅋㅋ

중간 중간 영화 노웨이아웃을 연상케하는 순간적 재치 긴박감 잔머리가 칙오 ㅋ




클레이 모루우역의 론 펄먼...정말 분장이 필요없는배우죠 ...으으

영화 헬보이로 유명한 배우이자 성우입니다

수많은 작품에 나왔습니다

샘크로우의 현 총장 잭스의 아버지 초대총장과 함께 조직을 세운자로서 

3시즌 까지는  대단한 카리스마가 나옵니다

처음부터 복선을 깔고 가는 존텔러의 죽음에 깊숙히 개입되어있죠

더불어 지금 아내인 젬마까지...

4시즌부터 이 복선이 터져 졸지에 악역중 악역으로 변모 ㅋㅋㅋ

또다른 모습의 카리스마를 분출합니다



행동 대장 알렉스 티거 트래거 일명 TJ역의 킴 코아테스

행동대장 답게 말보다는 주먹이 또는 이빨이 먼저 나갑니다

생각은 없습니다 일단 몸이 먼저 반응하고 그것때문에 나중에 조직이 큰 위기에 처하기도 하죠

총장 클레이에게 끝없는 충성심을 보입니다<솔직히 더러운일 도맡아 하는 조직원이라 보면 될듯>

막장 변태이기도 합니다 ㅋㅋㅋ


뒤에 있는 인물은 잭스의 가장 친한 친구입니다

약간 여린듯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부인이 살해 당한뒤 본격적인 파워를 보입니다

안스럽기까지 합니다 클레이에게 아내와 아버지가 죽고 복수를 할려지만 잭슨에게 저지 당하죠

하지만 차후...잭슨을 대신하여 죽습니다 ㅠㅠ



총무인 바비 ..오로지 서클을 위해서 모든일을 합니다 균형을 잡아가고 총장의 잘못에 반기도 들죠

3시즌 이후 클레이가 조직을 잘못이끌려고 할때 잭슨 편을 들지만  나중엔 클레이를 살려주기 위해 잭슨에 반대합니다

하지만 이 모든게 조직을 위해 잭슨이 피에 물들어가는것을 못하게 할려는 마음에서 ...



 쥬스....나중에 FBI에 포섭되는데 그 이유가 넘 찌질합니다 하지만 조직은 가만히 둔다는 전제하에 첩자질을 합니다

차후 죽을까요? ....일단 맘이 넘 여림 팔랑귀이기도 하고 ㅋㅋ



칩스  아일랜드 IRA 출신입니다

이 조직이 무기거래를 IRA와 하지만 무기거래의 보스와는 악연으로 똘똘 뭉쳐있습니다



언서..차밍의 보안관

하지만 조직과는 공생관계

차밍에는 마약을 안들여 오고 차밍안에서는 살인을 안한다는 전제조건하에 도웁니다

물론 돈을 받죠 ㅋㅋ 하지만 그 나름대로 정의의 보안관이죠  진짜 정의만 외치는 부보안관하고는 티격태격합니다

극을 이끌어 가는데도 중요한 역활 나중엔 보안관직을 걸고 조직을 도웁니다

젬마와는 같이 자랐고 흠모도 하지요...처음부터 말기암 환자인데 시즌6까지 팔팔할것같네요 ㅎㅎㅎ

조직의 초대 총장의 죽음을 조작하였죠 하여간 조직일엔 거의 다 아는  희한안 보안관...조직의 가족입니다 ㅋㅋ



반불알-자니 루이스

이라크 전쟁때 반을 잃어 버렸습니다 불알을 ...푸하하

전직 권투 선수 아직 조직원은 아닙니다 그래서 꼬꼬마로 불리기도 합니다

차후 죽습니다 <본인이 역에서 빠지고 싶다고 했던것 같은데...>




실제 현실에서 반불알은 약물 중독에 폭행의 시시비비가 있는 상황이었고 

실제로 노부인을 죽게하고 자기는 자살했습니다

정말 죽어버린거죠


다음은 가장 멋진 넘입니다 주연 보다 더 멋진넘



전 개인적으로 가장 멋진 조직원이라 생각하는 오토 딜레이 역의 커트 셔트

아니 조직을 위해서라면 무엇이던지 하는 목숨은 장난입니다

3년짜리로 감옥소 갔다가 조직을 위해 나중엔 눈도 멀고 사형까지 가게되는..ㅠ

그의 잔인성은 정말 그의 활약상은 감옥소내의 그의 활동에 대해 스핀오프로 만들어도 될듯합니다

또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지극한 순정남 그 여자는 전직 포르노 배우 현직 포르노 제작 ㅋㅋ

아주 간혹 나오는데 그 포스가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웃는 모습은 정말 멋진데 슴득함도 느껴지는 ㅋㅋ

나중에 조직이 그의 여자의 죽음에 제대로 처신을 못하자 배반하게 됩니다

5시즌에는 정말 정말 잔악함이 다 나옵니다 아니 그의 출연 자체가 ㅋㅋ




출연 분량이 너무 적어 ㅠㅠㅠ

만약 그대로 감옥에서 나왔다고 하면 그가 내는 포스로 인해 잭스까지 묻혀 버릴까봐 계속 감옥에 두기로 한걸까요 ㅋㅋ

사실 썬즈 오브 아니키의 작가입니다 ㅎㅎ 미드 쉴드의 각본가이기도 합니다

마초들 삶에 정통한건지 이런글 자체를 만들수 있는 포스가 크헉 젠마텔러의 실제 남편이기도 하죠 연상의 부인을 둔것입니다 ㅋㅋ

커트가 47세 젬마가 59세 ㅋㅋ 뭔 작가가 이런 포스를 내는겨..=_=

이런 마초들 드라마에서 주인공을 하여도 전혀 손색이 없을듯한 ..보시면 알겁니다


조직을 배반하지만 차후 그가 한 진술을 무효로 만들기 위해 간호사를 죽여버립니다

헌데 그 간호사 오빠가 전직 보안관 이자 군인이자 하버드 출신 이자로 인해 또 조직이 위험한 지경에 쳐하겠죠


아래 사진은 가장 쇼킹하는 장면이라 보실 분들은 절대 사진을 보지 마세요

잔인하기도 하지만 정말 반하게 되는 ....



이건 뭐....보고 나니 충격이 ㅋㅋㅋ잔인하다기 보다는 그가 주는 압도적 포스에 ....

<잔인한건 수없이 봐서 무덤덤한데..왜 이다지 충격이 오는지 모르겟어 ㅋㅋ>

하여간 오토만 나오면 뭔일을 저지를지 조마조마 하다 ㅋㅋ 썬즈 오브 아나키는 시즌7까지 오더가 잡혀 있습니다

이들을 잡을려는 정부조직이 참 허무하죠 ㅋㅋ<반대로 FBI가 주인공이었다면? 어떻게 그려졌을까요 ㅋㅋㅋㅋ>

커트셔트의 아우라 봐 누가 저 모습보고 작가라고 하냐고 ㅋㅋㅋ

진정 주인공 포스지..




인터뷰 영상입니다 눌리시면 볼 수 있어요

조직의 포스 사진 모음




쪼끼의내역



시즌6 예고 동영상



시즌6 동영상을 보니 젬마  클레이 타라 이 3명의 앞날이 험악한걸 미리 예고 하는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클레이는 감옥에 그대로 죽욱 있을지  킬러의 공격에는 어떻게 대처를 해 나갈지...

젬마는 또 왜?

아...타라의 감옥 수난기가 얼마나 나올지도 궁금합니다 ㅎㅎ






2013/10/08 - [미드] - 미드 워킹데드가 시즌4 임박-추천 좀비물 해부 리뷰 

2013/10/07 - [미드] - 미드 블랙리스트의 히로인 제임스 스페이더 자료를 모아봤다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비트레이얼-자 얼마나 막장으로 갈것인지

2013/10/02 - [미드] - 최신 미드 킬러우먼-텍사스 레인저 유일의 여성 화끈한 액션

013/10/02 - [미드] - 최신미드 스타크로소드-외인과의 사랑 sf적 로미오 쥴리엣 견우와 직녀 ㅋㅋ

 2013/09/29 - [미드] - 최신 미드 -슬리피 할로우-스릴러 //영화와는 전혀 다른 해석!!!

 2013/09/29 - [미드] - 최신미드 블랙리스트-1편부터 눈을 뗄수 없는 스릴러

 2013/09/20 - [미드] - 2013 최신 미드-아이언 사이드-뉴욕에서 가장 강인한 형사..이름만 ㅋ

 2013/09/07 - [미드] - 최신미드 -레옹의 장르노의 8구역

 2013/09/01 - [미드] - 올마이티존슨즈-북유럽 신들이 온다-미드가 아닌 뉴질랜드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에 시작 되는 최신작 미드 모음 1

 2013/08/15 - [미드] -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2-간략하게 소개

 2013/08/29 - [미드] - 2013 가을 신작 미드 모음 3

 2013/08/11 - [미드] -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6을 기다리며 /줄거리/인물탐구/무조건 볼 미드

 2013/07/29 - [미드] - 최신 미드 바이킹스 시즌2 예고 동영상 /리뷰/인물 탐구

 2013/07/27 - [미드] - 최신 미드 더 크레이지 원스-번뜩이는 광고쟁이들 이야기

 2013/07/23 - [미드] - 2013 최신작 -더 100-사고 뭉치들의 지구 탐험

 2013/07/22 - [미드] - 2013 신작 미드 -호스티지-대통령 암살을 지향하는 스릴러

 2013/07/21 - [미드] - 최신 미드 드라큘라-등장인물 소개/동영상/줄거리

 2013/07/14 - [미드] - 2013 최신 미드-더 브릿지 : 조각 살인마

 2013/07/06 - [미드] - 내멋대로 선정 미드-추천 액션 미드 1

 2013/07/06 - [미드] - 내멋대로 선정 액션미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