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거북목을 위한 메모리폼 베개 밤새 편안하게 북유럽 디자인 프로텍트어베드 버터플라이 베개

by 사라보 2017. 6. 6.



인생의 반은 잠자는 시간

그래서 요즘은 편안한 잠을 위해 베개도 신경을 많이 쓰죠 경추베개, 목베개 등등

그 중에 요즘 대세인 메모리폼 베개 지금 보실 것은 여지껏 본 메모리폼 베개와는 디자인 부터 완전히 다른 

정말 편안하게 안정감이 있는 메모리폼 베개입니다


북유럽스타일!!


프로텍트어베드 알러씰 3D 메모리폼 버터플라이 베개









프로텍트어베드는 세계 40개국에서 판매하고 있는 미국브랜드입니다

방수침대커버로 더 잘 알려져 있죠







버터플라이베개 이름에서 보듯이 나비 모양의 형상인데

제가 본 디자인은 꼭 토끼를 연상케 했어요







그리고 가로 사이즈가 좀 커다는  느낌이 들었는데 일반 베개의 1.5배 정도 크네요


68*38*12cm입니다








버터플라이 이 디자인이 어떤 편안함을 주는 지는 아래에서 보면







나비 날개 형상인 1번의 역활이 머리를 감싸안는 역활을 하네요

무게에 의해 자연스럽게 오무려질텐데 최대의 편안함을 주기 위한 디자인 것 같아요







탄력이 너무 강한것이 밀도가 작은것이래요

천천히 복원력을 가져야 밀도가 좋은거죠







알러씰 메모리폼베개는 체온에 따라 부드러움의 정도가 달라집니다

머리의 목의 자연스러운 굴곡에 맞게 변형되어 가장 편안한 상태로 몸을 지지 해준답니다








베개커버는 땀을 흡수하는 순간 흡수력이  탁월한 3중직 패브릭 커버로 제작 되었어요

감촉이 꼭 타올 천을 만지는 느낌이 들어요







흰색으로 되어 있는 점이 못 내 아쉽게 여겨지지만

그만큼 세탁을 자주 하라는 뜻이겠죠








대한 아토피협회에서 추천받은 친환경 메모리폼 베개







그리고 속커버는 100% 방수,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고  

메모리폼의 산화를 방지하고 수명 연장을 주는 효과와 숨쉬는 원단을 가진 기능성커버







향균방수커버는 일체형이라 따로 세탁은 불가!!

메모리폼은 물이 닿으면 안된답니다







촉감은 꼭 실크를 만지는 느낌이네요







부드러우면서도 견고한 원단으로 오염과 집먼지 진드기 차단까지








일단 배개가 상당히 안정감이 있습니다

잠을 좀 요란하게 자는 편인데 베개는 그 와중에도 흔들림이 없이 그 자리를 지키고 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편안합니다 똑바로 자지 못하는 스타일인데도 똑바로 누워서 잠을 청할 수 있을 정도네요







만져 보면 메모리폼의 굴곡은 완만함을 느낄 정도인데

베고 누우면 각기 다른 무게로 머리 목으로 흐르는 라인이 자연스럽게 잡혀갑니다








어깨까지 양쪽으로 내려 오기 때문에 몸의 움직임을 잡아주고 바른 자세를 유도하네요







옆으로 누웠을 떄 높이가 안정감이 있어

어깨가 아프거나 목이 꺽이지 않아요







제가 옆으로 잠이 드는 편이라 중요한 문제거던요







이렇게  선물하기에도 좋게 가방에 들어갑니다

문제는 가격이겠죠

마트에서 판매하는 메모리폼 가격대 대략 2만5천원 이상인데요

밀도와 디자인에 따라 가격 차이가 많이 나죠


http://storefarm.naver.com/sainthome



현재 할인가가 29,900원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확실히 밤새 편안하게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게 하는 

프로텍트어베드 알러씰 3D 메모리폼 버터플라이 베개 꼭 만나보세요





모두의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