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여성유산균 엘레나 임산부 유산균 보다 먹기 편한 7종 유산균이 포함된 레이디핏

by 사라보 2017. 6. 9.


전 유산균이 필수입니다

그런데 오랫동안 먹고 있었던 유산균 중에 여성유산균이 따로 있더라구요

늦은 나이에 임산부가 되신 형수님을 위해 좋은 것을 찾다가 알게 된 게 임산부 유산균 엘레나 !!


장내 건강 뿐만 아니라 질 건강까지 도움을 주는 유산균인데

이번에 임산부 유산균 , 여성유산균이 하나 더 나왔네요


여성분들 방광염은 질염때문일 수가 있어 조심해야하죠 

특히 임신일 떄는 더욱


레이디핏 유산균







여성유산균 엘레나는 단일종 유산균인데 반해 7종 유산균으로 균형있게







그리고 필수 영양소 비타민 B1, B2, B6과 아연이 첨가 되어 있네요

그래서 질염 뿐만 아니라 변비 다이어트에도 도움을 준답니다







또 해조류 유래 고분자 코팅으로 유산균을 위에서 살아서 장까지 도달해요

100억마리 1000억마리면 뭐하나요 위에서 다 죽으면 소용 없잖아요

얼만큼 살아서 장에 도착하느냐 그게 더 중요!!







그리고 휴대하기가 편하게 개별포장으로 나왔답니다







하루 1번 먹으면 되니 더 편하네요








항상 가방에 챙겨서 먹을 수 있어 굿이네요







임산부 유산균이라고 해서 임산부만 먹는게 아니라 여성유산균입니다

그러므로 여성 누구에게나 필요해요







이제 7월이면 출산하시는 남산만한 배가 보이시죠







형수님도 챙기시지 못한 임산부 유산균이라고 했지만

자세히 설명 하기에는 그렇죠 

형수님 검색 하세요~~~







오오오~~~~




다들 아시죠 임산부는 더욱 질 건강이 중요하다는 것을








내용물을 보면 하얀 미세분말 형태로 되어 있어요

살짝 맛을 보니 우유맛이 희미하게 나네요 







그냥 먹는게 제일 편한 것 같데요

굳이 타서 먹을 필요 없을 것 같다네요

그냥 먹어도 먹기 편하다고 합니다







매일 빠지지 않고 드시는데 2일 지난 뒤에는 확실히 다른...

화장실 이용하기가 아주 편하다고 하시네요

7종의 유산균으로 장건강과 더불어 질 건강까지 한번에 챙길 수 있는 


레이디핏


http://storefarm.naver.com/glowhealth/products/709013959



여성에게는 필수품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