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내멋대로 추천영화

추천영화 !!! 더 폴-오디어스와 환상의 문.. 환상적이다

by 사라보 2014. 1. 28.


영화 더 폴은 액션이 난무한다는 간단한 줄거리를 만을 보고 봤다

이런 액션이 난무를...ㅎㅎ

하지만 절대 꺼지를 못했다

이영화를 제작 감독한 타셈싱은 광고로 더 유명합니다

이 영화를 위해 소모된 시간은 장장 20년 가까이 되네요









불가리아 영화 요호호의 판권을 사는데 15년 주연인 아이들 찾는데 많은 시간을 들이고

또한 제작만 6년이 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에 대한 리뷰는 많이들 있습니다

링크로 보시면 될터이구요

정말 환상적이다 라고 말할수 밖에 없는듯합니다

이 영화를 보면서 제일 먼저 생각 난이가 이분







이 영화를 만든 감독이 오히려 살바도르 달리일것이란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왜냐구요 보시면 알것입니다

너무나 아름다운 영상이라 초현실주의자 였던 달리가 만들었을것 같은 기분이 들것입니다


또한 나중에 리뷰를 보고 알았던게 모두 현존하는 곳을 찾아서 찍었다는거죠

그래픽으로 만든게 아니라는게 더 놀라왔습니다

한마디로 정말 아름답다,멋지다,환상적이다 ...이런 말이 절로 생각드는 영화

줄거리는 그닥 큰게 없습니다 줄거리에 감동 받을 내용은 아니거던요

여주인공인 6살 아이의 연기는 ..휴~<요즘 내가 좋아하는 클로이 모레츠와 동갑이능 ㅋㅋ>







그냥 연기가 아니라 있는 그대로 찍었다는게 맞을듯합니다

원래 감독이 그걸 주문한것이기도 하구요







이 사진이 나오는 영상도 아주 멋집니다

주술을 거는걸 표현하는데..이건 뭔가 연기가 아니라 실제 행하는걸 그대로 재연한듯한..








이 얼굴 다음으로 아래 영상을 비쳐줄때는 와~~~~









이 나비 모양을 그대로 표현된 아래 사진은 실제 있는곳입니다








세계 각국의 아름다운 현장을 이 영화 한편으로 다 본다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이 마을과 아래 사진이 실제 있다는것을 알았을때  정말 .....감탄사가 절로 나왔습니다









다들 꼭 보세요^^

줄거리와 만들어지기 까지의 과정

어디서 찍은건지 어떤 영상에 대한 세세한 설명을 하신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