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건강까지 챙기는 홍차가 첨가된 립톤 아이스티-운동시에도 좋아요^^

by 사라보 2014. 4. 28.


찜질방에서 대부분 드시는 봉숭아 아이스 티!!!

그 맛을 알고는 비슷한 음료를 찾았는데...직접 타 먹는 수밖에 없었죠

하지만 있더군요 그것도 피시방에서 알게된 립톤!!!!! ㅎㅎ

립톤은 봉숭아 맛만 내는게 아니라 홍차가 첨가되어 있어용


홍차는 사실 떨은 맛이 나죠 이맛이 카테친<폴리페놀>이 주는 맛인데

이 특유의 맛이 건강에 상당한 기여를 합니다^^

암에방..그리고  피를 맑게 해주어서 콜레스테롤 상승 방지, 고혈압을 예방, 면역력 상승,감기 바이러스의 잠복 억제 

또 항산화작용으로 노화 방지, 체내 독제거해독..............ㅎㅎ

이왕 마실 음료라면 건강에 도움이 되는...걸 마시는거죠

그런데 음료가 떨은 맛을 내면 즐겨 마시기 힘들지 않겟어요^^..그래서 여러가지 향을  첨가해서 나오는데


복숭아 맛이 나는 립톤 아이스티


레몬맛이 첨가된 립톤 아이스티


그리고 홍차 대신 녹차가 첨가되고 자몽향이 첨가된 그린 아이스티

이렇게 3가지가 나오더군요^^

3가지 중에 무엇이 입맛에 맞는지 한번 드셔보세요^^

여름철에는 차게 해서 드시면 시원하게 드실수도 있고 얼음을 첨가 하시면 더욱 시원한 맛을 느껴 보실수 있을겁니다

전 냉동실에 얼려두었다 먹습니다 그러면  본래 고유의 맛을 느끼면서 더 더욱 시원하게 먹을수가 있죠^^



반 이상 얼려있는게 보이시나요^^



전 운동중에도 즐겨 마시는데요

흔히들 운동중에 녹차를 탄 물을 많이들 드시는데 살포시 운동을 하면 별 부담이 안가는데 조금 격하게 운동을 하면 녹차만 탄 물은

속에서 거부 반응을 일으킬때가 더러 있더군요 속이 미싱미싱하다고 할까요?


그때는 립톤 아이스티를 즐겨 먹습니다

갈증도 해소 ...약간의 단맛이 있으니 거북한 속도 다스릴수있어요^^

더군다나 일반 탄산 음료가 아니라 건강에 좋은 홍차가 베이스라 더더욱 좋습니다^^

그래서 항상 전날에 얼려두었다가 운동시에는 꼭 지참합니다


요즘 광고도 잘 나오더군요 이광고에 나오는 하연수는 다들 아시죠^^

시트콤 감자별에서 여진구와 알콩달콩..키스씬으로..ㅎㅎㅎㅎ



선물같은 체험공간! 블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