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SBS일요다큐멘터리 서울여자처럼 이제 화장품도 천연화장품이군요

by 사라보 2014. 5. 11.



올만에 김여사와 손잡고 아이쇼핑을 나갔습니다

뭐 자주 이런일이 있을리도 만무하지만 가끔은 이런 모습도 보여줘야 가정의 평화가 유지되죠 ^^



다들 롭스를 아시죠

왜 헬스와 뷰티를 위한 모든게 다 파는곳 말입니다

무슨 행사를 하는지 줄을 서 있더군요

이런걸 그냥 지나칠 분이 아니신 우리의 김여사 냉큼 달려갑니다 나와 손잡은것도 뿌리치구요..ㅠㅠ


잘 생긴 젊은이가 마구마구 유혹을 합니다 선물을 공짜로 득템하는 시간이라고요^^

점점 사람들이 많아 지더군요 공짜라면 저도 좋습니다 ㅎㅎㅎ 다만 남자는 도저히 알수 없는 여자만의 세계라 ..

뭐 쫒아 내지는 않겠지만 부끄뿌끄



브라인드 테스터 즉 무슨 제품이 어떤건지 알아 맞추는 게임더군요

성공하면 득템이 있으니 그게 바로 미구하라  화장품을 횡제하는 행사더군요



두둥 저 많은 제품 중에 득템이 가능할까요 ㅎㅎ

아시다 시피 여성 화장품들 가격도 일이천원 하는게 아니잖습니까??

미구하라!!!

화장품 이름으로는 조금 생소한 이름이었습니다

뭐 남자가 여자 화장품 회사 이름을 알아 뭐에 쓰겠냐고 하시겠지만

이전 직업 자체가 여성에 대한 기본은 알아둬야만 하는 업계라 ㅎㅎㅎ



뭐 설마 득템 하실까 했더니 웬걸 김여사 이런걸 당첨으로 환성을 지르고 ....



아..뭔 영어가 이리도 많이..뭐 제가 본다고 알겠습니까 ㅋㅋ

일단 득템의 횡제는 했으니 저 마이다스 손에 경배를 드리면서 머리 한번 쓰다듬어 주었습니다

김여사 덕분에 저녁은 푸짐했습니다..ㅎㅎ

미구하라....연애인 구하라가 하는 업체인가???? ㅋㅋ

.

.

.

일요일 아침 김여사가 불러 가보니 tv에 김여사가 경품에 당첨된 가로수길 롭스 매장이 나오더군요

SBS 일요다큐멘터리 인데 요즘 트렌드는 일본 도쿄가 아니라 서울여자처럼 하는게 유행이라고 ....훗

그러면서 SBS서울여자 화장품에 대한걸 말하면서 나오더군요


한국에 살고 있는 외국인이 바라보는 서울여자들 그리고 그녀들이 한국에서 삶을 이어가는 내용들이 나옵니다

이름이 독특해서 알아본 이분 제니불상


스웨덴 아빠와 한국 엄마를 가진 혼혈이시라네요 완전 한국인으로 보여지는분이신데 케이블 TV에서 봤죠

엄마의 나라 한국이 궁금해서 왔다가 스웨덴에 가지 않고 한국에 둥지를 틀었다고 합니다 ㅎㅎ

특이한 경력에 남다른 점이 한국의 패션을 유럽에 전달하는 알림이 역활을 하더군요

스웨덴에 있는 동생과 함께 패션블로그를 운용하는데 스웨덴에서는

서울여자의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을 보고 반응이 좋다고 합니다

서울여자들의 여성스럽고 블링블링한 모습에 다들 한눈에 반했다고합니다

스웨덴은 약간 유니섹스한 패션과 남성적 심플한 스타일이 대부분이라고 하는군요 ㅎㅎ

개인외교관 노릇을 톡톡히 하시는군요 이분+_+

그외 다양한 분들이 나와서 인터뷰하시더군요

또한 서울여자차럼 패션이나 화장 그리고 생활 패턴에 대해 다양하게 나옵니다

외국 여성분들도  화장품을 사용해보고  서로 어떤지 토론하고

피부에 얼만큼 사용감이 좋은지 시연까지 하면서

다른제품과의 차이점  성분은 어떤지 꼼꼼히 확인한후에

사진을 찍고 사용후기까지 적어 다같이 공유한다니 이제 화장품도 천연화장품이 아니면

제품 함부로 만들어 판매하기힘들어요

두둥!! 좌측사진 보이세요 저 제품이 김여사가 득템한 제품입니다 ㅎㅎ


제가 이전에 의류 유통쪽에 있을때 백화점 행사 기획을 하게될때

강북과 강남의 기획 브랜드가 완전히 틀리게 합니다

강남은 거의 정장이나 아니면 좀 독특한 패션을 지향하는 편이고  

홍대쪽을 보면 스포티한 캐주얼 의상이 많이 나가는 편이었습니다

SBS 서울여자처럼편을 보니 확실히 맞아떨어지네요

그래서 이젠 아시아의 패션은 일본이 아니라 한국의 서울이라 불리운다고 합니다

사실 요즘 서울여자분들 나이 알아 맞추기 힘들어요 

화장품이 뛰어난건지 원래 피부를 열씸히 가꾸어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점점 어려지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집안 여자분들 보면 가꾸는건 아닌것 같은데 아마도 화장품 덕인가 봅니다 ㅎㅎㅎㅎ


서울여자분들의 특징이 패션이나 화장품등에 민감하게 반응을 하고 유행을 선도하기에

펑펑 쇼핑에 중독된것 같이 보이지만 전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제품 하나를 사더라도 꼼꼼하게 따지고 어디가 가격이 저렴한지 다 파악한다고 하니 대단하네요

즉 합리적으로 소비를 한다는게지요


특히 요즘은 화학약품으로 얼룩진 화장품을 배척하고 직접 만들어 쓰거나 천연화장품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고 합니다

화장품을 선택할때도 성분을 꼭 확인하고 구매한다니..

 화장품 내용 첨가물을 잘 보세요 

화학 전공자 아니면 알지도 못할 단어들 그로 인해 오히려 피부 트러블은 많아지고

노화의 지름길이라 여겨집니다

SBS 서울여자처럼편은 여자분들이 보시면 많은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김여사가 득템한 화장품이 바로 피부에 유해한 물질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

천연 자연 화장품이더군요 그래서 방송에 나왔나 봅니다


\


미구하라에서 나온 안티 링클 이펙트 엠플  주름개선을 하는 기능성 제품이었습니다 

저 눈가에 주름이 이제 자글자글합니다  나좀 발라보면 안될까!

허락이 떨어졌어요 ㅎㅎ

미구하라 제품은 특이하게 대부분 화장품이 정제수가 70%이상인데

즉 물이 70%고 나머지 성분으로 화장품이 채워진다는거죠

집에 있는 화장품들 한번 유심히 보세요 성분 표시를 대부분 이렇게 정제수일겁니다



그런데 미구하라에서는 정제수 대신에 장미꽃물을 사용하더군요

모든 성분이 자연성분이고 화학재료는 사용하지 않는 화장품이란겁니다

친환경이라..이제 화장품도 친환경 시대가 왔네요 ㅎㅎ

집에 있는 제품 찬찬히 보세요 아래것들이 얼마나 있는지...같은 가격을 주더라도 이제 꼼꼼히 따져보고 사야할것 같네요

이러다 이제 청포에 머리 감는다고 창포 구하러 다녀야 할날이 올지도 ㅋㅋ


김여사 이런걸 알려줬더니 여태 물이 반을 넘어가는 제품에 돈을  투자하건가 하면서..ㅠㅠ합니다 ㅎㅎ

그러면서 미구하라에서 유명한 모공지우개 BP크림을 냉큼 대령하라고 하네요 ㅠㅠ

득템의 운이 아직도 살아 있나봅니다

미구하라 런칭1주년 기념으로 50%가 넘는 큰 할인까지 하네요

더군다나 남자 화장품도 있네요+_+

  남자인 저도 더불어 스킨 로션을 구매해야겠습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해 보시면 갑니다..같이 가실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