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예식장은 주차 걱정없고 교통 편리한 부산 M웨딩(서면 밀리오레 웨딩)

by 사라보 2014. 8. 22.


결혼식을 준비 해보신분들은 너무나도 잘 아실거여요

결혼식장/결혼사진/음식/하객 이 모든것을 하나하나 하다보면 결혼 하기 전부터 진이 빠진다는걸요 ㅎㅎ

특히 요즘은 교통이 편리하거나 주차장 문제가 더크게 고민을 맞이하더군요


제가 아는 분들 태반이 예전에 가장 결혼식을 많이 했던곳이 부산 범일동이었죠

그래서 저번 큰 조카 결혼식도 여기라고 지레 짐작했더랬어요

주차가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다행히 다른곳!!!!

일단 주차장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수백대가 들어가도 끄떡없는 1,000대 이상의 주차공간

게다가 지하철 서면역과 전포동역  1,2호선에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에식을 마치고 물어보니 모든것을 예식하는 곳에서 원스톱으로 편하게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경험을 직접 해 보았기에 마침 알려드릴 기회가 왔네요^^


부산 분들은 누구나 다 아는 서면쪽에 위치한 구)밀리오레에 있는 이앤씨 웨딩입니다

M웨딩/밀리오네웨딩/디씨티웨딩 등 많은 이름으로도 불리우나 보더라구요 ㅎㅎ




요기는 컨벤션 웨딩홀이네요

호텔식 분위기로 여유로움을 만끽하실수 있는곳이죠

그리고 이제는 좀 친숙해져야할 결혼식 분위기에 딱이죠





좀 더 자유로운 예식을 계획하신다면 좋은 선택이라 여겨져요^^

게다가 천장 인테리어를 보면 연애인들 결혼식에서 많이들 보셨던 ...




신부 대기실 아 정말 조카는 너무나도 이뻤어요^^



여기는  하우스 웨딩홀

가장 많이들 보시는 결혼식장 형태 조금은 엄숙하면서 기품있는 예식이 주를 이루는 형태죠




그리고 하객들이 많으신분들에게도 적합하듯해요

천장의 분위기나 에식장의 분위기 자체가 순백색으로 이루어져 있어서 너무나도 깔끔하면서도 엄숙함이 느껴집니다 





결혼 이벤트 여행 전문회사인 이앤씨는 직영웨딩홀인 엠웨딩홀(구 밀리오레)과 파티하우스 뷔페, 

이앤씨여행사를 운영중에 있으며 웨딩전문가들의 특별한 웨딩컨설팅으로 

교회, 성당 등 종교예식 및 뷔페, 웨딩홀예식, 구청, 관공서예식, 호텔예식 등 

취향과 예산에 맞는 웨딩홀을 섭외하여 예식을 진행을 해요

정해진 틀을 거부하고 에식을 하는 분들에게 맞춤을 하는 서비스 마인드가 있어요




요긴 폐백실...

아무리 서양문화의 결혼식이라 하여도 폐백실 만큼은 우리 고유문화이므로 인테리어도 당연

고품스럽게 꾸며야하는거죠^^


어떠세요 어느 웨딩홀이 마음에 드시나요

요모조모 잘 따져서 그날에는 기쁨과 즐거움만이 남아있게 해야죠^^



파티하우스 웨딩홀에서 직접 운영하는 곳이라 좀더 믿을수 있는곳

예식에서 부모님들이 가장 신경쓰시는 부분 바로 음식입니다



음식까지 먹음직 스럽게 인테리어적 요소를 갖춘

그래서 더욱 맛갈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이런 뷔페에서 중요한건 음식을 먹는 분들과 음식을 가지고 가는 분들의 동선이 무척이나 중요해요

조금만 잘못되면 뒤죽박죽이 되기에 ....

넓직하게 홀이 구분되어 있어서 무척이나 마음에 들었어요



신혼여행을 가기 위해 여러곳을 돌아보고 검색도 해보지만 일단 

이앤씨여행사도 같이 운영하니깐 한곳에서 더 자세히원스톱으로 신혼여행에 대해 컨설팅까지..


게다가 부산지역엔 최고의 명문(고, 어반, 비엔나, 라파엘, 프리즘, WE, 가넷)스튜디오와 

협력원하는 리허설 웨딩촬영을 선택하실 수 있어요. 

뿐만 아니라 창원의 함사요, 울산의 리잉웨딩, 대전의 결만사, 서울의 웨딩클래식과 긴밀한 협력을 유지하며

예식을 진행함에 있어 최선의 선택에 맞춘다고 하네요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요기를 눌리시면 홈페이지로 이동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