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서울랜드워터페스티벌]여름에 가볼만한 곳은 무조건 서을랜드 추천해요

by 사라보 2014. 8. 9.
728x90




차없이 지하철 타고 룰루랄라 즐기는 그곳

넉넉한 아침에 출발해서 야간까지 쉼없이 즐길수 있는 그곳

코끼리 열차 타고 서울랜드로 출발~~~



일단 온라인에서 우리 가족에 해당되는 할인 쿠폰을 챙겨 예약한뒤 달려갔네요

서울랜드의 워터페스티발이 8월24일까지 한다고 미리 알아두었기에

이번 주말은 야간까지 확실하게 즐길려고 마음먹었어요^^




일단 어디를 방문할건지 내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이 어딘지

홈페이지에서 키를 가지고 미리 알수도 있더군요 그래서 요렇게 정했답니다

서울랜드가 아주아주~~ 넓어요

그래서 미리 미리 스케줄을 짜면 시간도 절약 ^^



요런 열차를 타면 어른인 저도 이미 동심의 세게에 흠뻑 빠지게 되더라구요 ㅎㅎ




오전에는 다양한 놀이 체험 아이들 연령에 맞게 무엇보다 안전도 중요하기에 꼼꼼히 따져서 아이들 투입 ㅎㅎ





저에게도 급류타기는 너무나도 재밌었어요^^




게다가 아이들은 모처에 놀게 한뒤 우린 영원한 놀이기구의 대명사인 바이킹!!

와우~~~~~




모처에 있는 아이들이 여기에 있답니다

 서울랜드에만 있는 아주 특색있는 놀이기구 워터워크

정말 신기한 체험이여요 아이들이 정말 재밌어하더군요^^





여름철에 물놀이장이 빠지면 절대 안되져!!! 

해님이 내는 빛이 따가울 시간이 다가오기전에 점심을 해결하고 

약간 여유를 가진 다음 이제 물놀이로 가봅니다^^

야외 풀장으로 고고씽!!!



디노슬라이드 오오오 정말 재밌어요 ^^



이제 지칠때도 되었건만 이 흥분은 좀처럼 가시질 않는 아이들

야간을 맞이해요


애니멀킹덤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썸머스페이스도  다 즐길려고 했는데 ㅠㅠ




야간은 눈으로 즐기는 시간 아름다운 공연과 밤하늘이 어우러져

정말 보기 좋았어요




국민카드가 있으신분들은 자유이용권이 무조건 1만원^^ 꼭 이 혜택을 놓치지 마세요 ㅋㅋ



초중고 학생들에게는 요런 혜택도 있어요 홈페이지 가시면 여러 혜택을 보시고 

꼭 다 챙겨서 알뜰한 피서가 되어야겠죠

또한 서울랜드 페이스북에 가시면 여러 이벤트도 하고 있어요 이것 또한 놓치면 안되겠죠^^



여름에 가볼만곳으로 꼭 서울랜드를  추천해요 지리적 이점 편리한 교통 

그리고 아이들이 안전하고 놀수 있는곳

다양한 체험도 할수 있는곳

아이들과 부모님 모두 만족하는 서울랜드 정말 만족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