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얼짱시대의 홍영기가 하는 뿌앤뿌 앱 보셨나요^^

by 사라보 2014. 6. 1.
728x90



10대들이 좋아하는 

 그 홍영기 그녀가 만든 쇼핑몰 뿌앤뿌를 유연히 보게되었어요

큰 조카가 달려와서 내민 폰에 있더군요 ..ㅎㅎ

다들 아시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앱을 다운 받더군요



10때부터 10대들을 위한 방송을 해왔기에

지금은 엄마이면서도 그 맘을 잘 아는지 10대들 맘에 쏙들게 준비를 했더군요

일반 쇼핑몰과는 많이 많이 달랐어요^^

더군다나 아직도 저 앳딘 얼굴이라니 아기 엄마이면서도 ㅎㅎ

어린나이에 더 어린 남푠하고 알콩 살콩 잘 산다고 들었는데 어엿한 사장님이네요 이젠 ㅎㅎ

잘살아야돼~~조카땜시 저도 잘보았거던요 얼짱시대를 ㅎㅎ



일단 모델들에 대해 상세히 소개를 해두었네요

대략 어느정도 자신과 맞는지 비교? ㅎㅎ

조카 얼굴과 번갈아 보면서 웃었습니다 ㅎㅎ

스쿨룩이나 세트룩은 참신하네요 ㅎㅎ



상품을 보니 왜 조카가 좋아 하는지 알겠더군요 


그 나이 또래들이 좋아 할만한 것은 다 모아 두었어요

유행하는 슈즈, 백도 있고요 

또한 베스트 50이란 코너를 운영 잘 구매하는 품목을 한눈에 보여주게끔 해 두었어요

유행에 민감한 아이들은 금방 금방 따라 하게끔 ㅎㅎ


일단 가격이 참 착하네요 이 정도면 선물도 난무해도 부담이 없을듯해요 

피자 한판 가격도 안되는데 솔직히 피자한판보다  이걸 사주는게 앞날을 위해 더 기억이 남겠죠

삼촌이 사줬엉 이거+_+




요즘은 쇼핑도 폰의 화면이 커지다 보니 많이들 애용하더군요 같이 보면서 어디서나  볼수 있으니깐요

상품 옵션 선택이나 질문과 답변들도 화면상 잘 보이게 배치가 되어 있네요

가장 눈에 들어오는 행사는 바로 이것!!!!






가장 재미 있던게 서플라이즈인 바캉스 박스였어요 ㅎㅎ

돈만 내~~ 그럼 그돈보다 더 많이 좋은걸 줄께!

다만 랜덤이야 보고 환호성을 지르거나 울거나 둘중에 하나일듯 ㅎㅎ





이 둘중에 당신의 박스는 무엇이 될지 궁금 안하시나요 ㅎㅎ





설정에 알림을 설정해 두면 새 소식이 있을때 바로 알려주기도 하고 

찜해둔게 세일을 하면 알수가 있으니 재정 자립에 도움도 되고요 ㅋㅋ

 요즘은 카톡 안하는 사람들이 없으니 카톡은 당연



뿌앤뿌 쇼핑몰 앱을 보고 나니 역시 고객의 마음을 잘 알고

특성있게 공약을 해야하는 공식에 너무나도 충실하더군요

어디로 튈지 모르는 10대들 맘에 꼬옥 들게끔  해두었어요^^



이런 통통 튀는 구성의 어플을 전문적으로 맞춤 디자인 해주는 곳이 따로 있더군요 ㅎㅎ 

바이앱스란 곳인데  저도 창업을 하게 되면 문의 해볼까요 참 잘 만들었네요^^

기획력이 뛰어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