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알림]샘플330개/대박샘플 미구하라 런칭 1주년행사 놓치면..땅을쳐욧!!

by 사라보 2014. 6. 4.
728x90




얼마전에 롭스에 갔다가 미구하라 제품이 이벤트 했는데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김여사가 냉큼 맞추어 상품으로 받았던 미구하라

그 미구하라 제품을 sbs 일요다큐멘터리 서울여자처럼에서 봤었죠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에 나왔던 제니불상이 블로그에서 스웨덴에 천연화장품이라고 알려주는걸 보고 

음..이게 좋은건가 하고 발라 보았다가 오오...감탄을 했었어요



이제품이죠 안티 링클 이펙트 엠플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라 해서 

김여사와 같이 발랐었거던요

전 눈 밑에 다크서클이 있었는데 그게 참 많이 없어졌고 약간은 처지기 시작한 눈밑 피부도 엄청 탱탱해졌어요



정제수 대신에 장미꽃물,게다가 화학약품 no 천연물질으로 이루어졌어요 


둘이 쓰니 이것도 빨리 없어지네요 ㅎㅎ

그래서 이번에 다시 구매할려고 보니 이런 대 행사를 하네요 대박샘플 의리 샘플 ㅎㅎ

즉 제품 구매에 따라 샘플을 주는데 무지막지한 숫자를 나눠주는군요

실구매금액이 30만원넘으면 샘플만 330개 ㅋㅋㅋㅋㅋㅋㅋ






이기회를 놓치면 바보가 되는거죠 필요한것 이것 저것 따져서 선택 구입만을 완료

살포시 30만원을 넘겼어요^^



샘플330개 의리 샘플이라더니....게다가 추가 사은품의 저 빵빵함을 보세요 ㅎㅎ


자 보세요 받은 샘플 개봉^^




찬찬히 앉아서 제대로 볼까요 ㅋㅋ



울트라 화이트닝 엠플..요건 자체 발광 즉 기미잡티, 주근깨를 없애주는..효능


히아루콜라켄모이셔츠라이저..요건 수분을 주어서 탱탱한 피부 유지해 주는 효능


비피크림..요게 그 유명한 모공 지우개 


안티-링클 이팩트 엠플...요건 저도 쓰는 주름 노화 개선 엠플


데일리케어 썬크림...말그대로 자외산 크림 ㅋㅋㅋ



5종류*66묶음 그러면 샘플 330개...헉

이거 본 제품 쓸려면 얼마나 샘플을 쓰야 되는건지 ㅋㅋㅋ

이제 저도 맘껏 발라볼수 있겠어요..ㅋㅋ



그리고  샘플이 아니 완제품 사은품 두둥



요건 비비크림 피피크림은 샘플로도 왕창 왔고 해서 선택한건데요 

커버력 즉 얼굴의 기미 잡티 등등을 커버해주는 

소위 남자들이 말하는 분장술의 묘체입니다 ㅎ



요건 알로에 겔

이것도 마찬가지 모든 미구하라 제품에는 정제수가 아닌 알로에 즙이 98%



요건 그냥 손거울...김여사를 위해 내가 양보함 우헤헤



샘플폭탄 빼고도 온 사은품만 지금 1주년 행사 가격으로 따져도 5만원이 넘어요

실제 제가 산 제품 가격들 1주년 행사 끝나면 무시무시한 가격이 되죠

이 기회에 빨리 구매하시는게 알뜰살뜰의 생활의 지혜입니다


뭐 난 스킨도 안바른다 하시는 분은 예외겠지만 그러면 나중에  저처럼 됩니다 ㅎㅎ

보통 여성분들 기본은 다 사용하는 제품들만 구매하더라도..이 대박샘플은 충분하게 받으실거여요^^

미구하라가 런칭 1주년이라 빅세일에 빅이벤트를 한다는군요

1주년 행사도 샘플330개 주는 행사도 끝난뒤 울지마시고 미리 미리  이 행사 정말 강추합니다 ㅎㅎ


자 다들 이 의리샘플을 받으러 가보으리!!! 


<의리샘플 받으러 바로가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