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아큐브이벤트/콘택트 렌즈의 대명사 아큐브가 쏜다 100일의 펀 100%당첨

by 사라보 2014. 9. 17.
728x90




안경은 참 불편해요 그래서 잘 끼지 않는 편입니다
패션으로 안경을 착용하는 분들도 많지만 실제 시력이 떨어져서 착용을 하게되면 생활에서 느끼는 불편은 너무 많아요

안경은 사용하지만 렌즈는 착용하기를 주저하게되더라구요
저 얇은 막을 어떻게 눈동자에...무서워...ㅋㅋ
콘택트렌즈를 사용해 보지 않는 분들이 공통적으로 사용전 느끼는 생각이죠


하지만 두려움을 버리고 용감하게 ,,,
아........... 정말 용감하게 ...... 착용을 해보면 달라지더라구요
특히 여름철 움직임이 많은 분들은 신세계의 느낌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눈의 건강은 더 절실해져갑니다
단지 안경만으로 안심을 못하시면 눈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콘택트렌즈를 권해드려요^^

콘택트렌즈는 일회용렌즈부터 세척해서 지속적으로 사용가능한 여러 종류가 있다는거 아시죠
더 나은 내눈의 건강을 위해 전 이제 일회용을 바꾸었네요
콘택트렌즈 하면 자연스럽게 찾게 되는 이름이 있죠 아큐브!!!!

 그 아큐브에서 딱 100일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이벤트를 시작했어요
어떤 아큐브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참여할수 있네요
특히 하루용 콘택트렌즈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대박!!!

 아큐브 전제품 대상 100% 당첨 이벤트!
처음 렌즈를 착용할려는 분이나 평소 렌즈를 착용했던 분이라면 이번이 렌즈도 구매하고
이벤트에도 당첨되고 꿩먹고 알먹고^^



이벤트 기간안에 첫번째 구매시 100% 당첨 두번째 구매시 100% 당첨

 세번째 구매시 3천명 추첨 스페셜 키트를 드려요^^



처음 아큐브 콘택트렌즈를 구매하시는분들에게은 일석이조인셈이죠^^

아큐브도 쿠매하고 1만원 펀콘도 받고^^

펀콘이란? VIPS, 투썸플레이스, CGV, 뚜레쥬르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입니다.



두번째 구매분에게는 CGV 영화 에매권을 드려요 

평일만 사용하는 째째한 예매권이 아닌 

주말에 연인과 영화를 볼수도 있는 주말도 사용 가능한 영화 예매권^^

무조건 드려요^^




저는 이제 세번째 구매 가장 기대되는 

천송이 메이크업을 담당한 손앤박의 메이크업 키트 당첨만 되기를 

두손모아 기다리고 있답니다 ^^

뭐 ..........아큐브 트리플 박스가 당첨 되더라도 실망은 안해용^^ ㅋㅋㅋ



아큐브는 여러가지 종류가 잇어요

눈의 상태에 따라 그리고 장소에 따라 서로 다른 종류의 아큐브 콘택트렌즈를 사용하죠



근시/원시용으로는

진짜 내눈같이 편안한 첫번째 렌즈를 찾는다면 아큐브 트루아이

어떠한 환경에도 편안한 아큐브 오아시스



서클렌즈인

홍채를 닮아 자연스럽게 빛나는 아큐브 디파인





난시용 콘택트 렌즈로는

눈의 피로도를 줄여 또렷하고 선명하게 해주는 아큐브 모이스트/오아시스




아래 사진과 같이 내게맞는 제품 찾기를 아큐브 홈페이지에서도 쉽게 할수가 있어요^^



내가 과연 렌즈에 적응을 잘할까? 안경보다 정말 좋은걸까?

고민 하지 마세요^^

그런분을 위한  무료시험착용을 하게끔 해드립니다

홈페이지로 가셔서 무료시험착용 신청을 하세요^^



 그럼 어떤 아큐브렌즈가 자기에게 맞는지 선택하셨나요^^





그런데 산골에 있는 안경점에 가서 내놓아라....할수는 없잖아요!!! ㅋㅋ

날짜도 꼭 확인하시고 참여 가능한 안경원이 내 집 주위에 있는지도 확인하셔야죠^^

참여가능한 안경원을 콕 눌리시면 뚜둥~~~




자 확인하셨나요^^


내눈에 맞는 콘택트렌즈도 알아보고 100% 당첨도 응모하고

지금 출발 하실래요^^

송중기를 콕 눌러주세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