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드려요 2014. 9. 29. 17:34

[배달일당 일당백] 배달일당을 부르는번호-배달알바가 급할때 요긴한 참신하네







배달일당?

이게 무슨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미를 알고 나면 웃음이 나올수 밖에 없네요 ㅎㅎ

이름이 참정말  재미있는 일당백!!!

요건 한마디로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음식점을 위한 앱이네요

대한민국 방방곡곡 어디에서나 배달을 시키면 달려오는 배달의 민족 ㅋㅋ

그 배달을 위한 배달알바를 실시간으로 구할수 있는 배달구인 1+2 






보쌈을 시켰다...................오다가 보쌈을 당했나...=_=

이런 광고 보면서 웃고픈 경우 많이들 계실테죠 ㅋㅋㅋ

만화방에서 짜장면을 시켜드신분들 참 많으실거여요

지인이 만화방을 하는데 간혹 배달이 늦어져서 떡이된 짜장면으로 지인이 욕을 먹는 경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런 경우가 생기는건 바로 배달알바들이 모지라는 경우가 태반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알려 줬습니다 배달일당 일당백을 애용하라구요 ㅎㅎ

주위 음식을 시켰는데 늦게 오는 음식점이 있으면 태반 배달인력이 없는것

그분들에게 요 어플을 알려주세요 아마 엄청 좋아 하실듯....^^




배달일당부르는번호 1644-3693 로 전화하면 배달일당을 5분안에 구해 드립니다


배당일당이 필요한 업체에서 접수를 하면 어플을 깔아 놓은 지역별 수백명의 라이더 전원에게


다이렉트로 알림이가고 실시간으로 확정을 짓게 되어 당일 일당도 편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처음 이 앱을 보고 참신함을 넘어 획기적이라 생각했어요

365일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배달을 해야 하는 음식점들에게 정말 희소식

배달알바들의 잠행에 가슴을 부여 잡아야 했던 배당 음식점 사장님을 위한 진정한 앱이 아닐까요 ㅋㅋ





                                                                               1.특정요일에 배달 주문이 몰리는 업체

                                                                                2.배달직원의 무단결근 

                                                                                3.갑자기 배달 주문이 물밀듯이 몰려오는 경우

                                                                                4.늦은 새벽이라 구인광고를 올려봐도 무용지물인경우

                                                                                5.휴가시즌이라 배달 용원들이 한번에 빠지는 경우


이런 경우를 당하게 되면 업체 사장님은 멘붕에 빠지게 되죠 

하지만 일당백을 이용하시면 이런 멘붕은 당연코 없을것 같아요 ㅎㅎ





일당백에서는 실시간 배달요원을 보내주는

24시간 주야없이 이용가능하다는

당장 배달인력이 급한 사장님에게는 하늘이 내려준 동아줄 아닐까요 ㅎㅎ


일당백의 장점

1. 실시간으로 배달일당을 구할 수 있음(홈페이지, 고객센터, 어플)

2. 하루종일 일당을 쓰는게 아니라 파트타임으로 배달인력을 구할 수 있음

(파트타임 : 5시간-5만원 / 12시간-10만원)

3. 당일 필요한 배달인력도 바로바로 구할 수 있음

4. 업무시간뿐만 아니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음(24시간 어플 운영중)

5. 일당백에서 선별한 경력이 있는 수백명의 라이더가 있어 믿고 이용 가능

6. 급구를 하더라도 수수료나 광고비가 따로 없음





배달일당은 또한 배달알바들에게도 희소식이네요

요금표가 딱 정해져 있으니 이제 배달 알바비 받지 못하는 경우도 적어지겠죠


요즘 배달을 부르는 어플도 무척이나 많아졌잖아요

배달의 민족/요기요/배달통/배달114 등등


이런 어플로 인해 요즘 배달업체들도 덩달아 호황을 누리지 않나요

잘되는 곳은 그만큼 배달 알바가 필요한법 

업체 사정에 맞게 정할수 있으니 이것 또한 일석이조를 만들어 주는 일당백입니다 ^^







가장 빠른 방법은 전화겠죠 

하지만 공휴일이나 휴일에는 전화 상담이 안되니 pc나 APP를 이용하시면 되는데요


http://ildang100.com


홈페이지로 간단하게 가입 그리고 간단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보시면 가입후 바로  배당요청을...

잠시 후 라이더가 배정되면 알림으로 알려드리고요

그 라이더의 프로필도 간단하게 아실수 있어요






스마트폰이 없으신분들이 없으시니 당연히 어플을 이용하여 가입과 신청 확인이 가능하더라구요







PC를 이용하는 방법과 똑같은 방식으로 사용하심되져^^

아래 사진을 꾸욱 눌리시면  어플 다운을 받으실수 있네요^^

스마트폰 어플다운에서 그냥 "일당백"을 검색하셔도 됩니다^^








일당백에서 무조건 배정하는게 아니라 라이더의 입맛에도 맞는 조건들이 있겠죠

서로의 조건을 착실하게 중계를 해주는게 일당백의 위치이더군요







모든걸 한눈에 알수있는 시스템 편리하고도 쉽게 만들어져 있어요

연세 많으신 사장님도 쉽게 ^^




일당백은 근면 성실한 라이더를 모집하기위해 이런 눈물겨운 노력을 하고 있어요 ㅋㅋㅋ

지금은 서울지역에 한정되어 있지만 곧 경기도 뿐 아니라 지방 곳곳에도 이용 가능한 날이 오지 않을까 싶어요

사장님 지금 미리 회원가입을 하세요^^

일당백 바로가기 꾸욱 눌러주세용





'일당백 어플리케이션의 지원을 받아 작성된 포스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