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

[경기도립예술단 페스티벌]경기도축제의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품도 받고^^ 페이스북으로 오세요

by 사라보 2014. 10. 2.
728x90












에술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

경기도립 예술단 페스티벌로 오세요^^


일단 퀴즈 먼저 한번 풀어 볼까용

우린 이벤트라면 무지 무지~~~좋아하잖아요 ㅋㅋㅋㅋ


일단 경기도립 예술단 페스티벌의 페이스북으로 가는거쥐~~






이벤트를 사정 없이 콕 눌리세요^^







여기도 사정없이 인정사정없이..콕^^





무지 간단하잖아요 ㅎㅎㅎ

정답이 뭐냐고???

이런 그것도  다 알려주면 이벤트가 아니잖아요 ㅎㅎㅎ

힌트!!!!!

다른 분들 댓글을 보심 답이 다 나오잖아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벤트 진행은 9/29~10/18 당첨자 발표는 10월 20일(월) 발표!!!

문화상품권 1만원을 50명에게 주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에게 준다구.....


그런데 경기도립예술단 페스티벌이 어떤 행사인지는 알아야 하잖아요^^






간단하게 말해서 경기도내에서 연극 째즈 클래식 전시문화 등을 하는 아주 큰 행사인거죠

경기도립극단,경기도립무용단,경기도립국악단,경기필하모닉오케스트라,경기팝스앙상블 등 

국내 최고수준의 5개 순수에술단체가 만드는 행사입니다








요게 경기도립예술단 페스티벌의 행사 일정인데요

이런 행사는 정말 돈주고도 잘 못보는 행사잖아요

10월9일 부터 10월18일까지  관심없더라도 연인을 위해 꼭 참여 하시길 ㅋㅋㅋ



자 지금 경기도립 예술단 페이스북의 좋아요와 이벤트에 참여해볼까요^^





참여하는 단체를  더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은 아래 사진을 콕콕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