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발포비타민]발포멀티비타민 에버비타플러스 함유성분을 꼭 확인하세요

by 사라보 2014. 10. 1.
728x90






영화를 보면 폼나게 물에 알약을 넣고 뽀글뽀글 하길 기다렸다가 마시는 장면들 많이 보셨을겁니다

응~~~저게  뭐지...했던 ㅋㅋㅋㅋ

이승기가 광고해서 더 많이들 알게된 발포비타민!!!!





대부분 지금 판매하는 제품들 중에는 수입제품들이 정말 많더군요

 발포비타민의 선택 할때 가장 중요한 점은 무엇일까요^^





일단 가장 중요한게 비타민의 함유량과 또 다른 첨가물은 무엇인지를 잘 보셔야하겠죠^^

에버비타 플러스 발포비타민은 이름 그대로 플러스로  발포비타민효과는


                                               비타민C (결합조직과 지지조직형성 유해산소로부터 몸을 보호)

                                               나이아신(체네 에너지 생성에 필요)

                                               핀토텐산(징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

                                               비타민 B6(단백질 및 아미노산의 이용에 필요/혈액의 호모시스텐인 수준을 정상으로 유지하는데 필요)


이렇게 함유되었있어요

그래서 멀티비타민이라고도 하죠^^

또한 무설탕 무카페인이라 안심!!!!!!!!

더군다나 국내산 요즘은 수입제품이라고 마냥 좋은게 아니란 사실 아시죠



발포비타민은 물에 녹여 먹기 때문에 체네 흡수가 아주 빠르답니다

뽀빠이가 시금치 먹고 바로 힘을 내는 경우라고 할까요 ㅋㅋ





비타민 함유량은 1000mg 대부분 다들 비타민 함유는 비슷해요가장 중요한게 나트륨이랍니다

왜냐면 비타민 먹다가 나트륨까지 덩달아 먹게 되면 오히려 독이 되잖아요

에버비타 플러스를 체험 하면서 발포 비타민에 대해 알아 보니  나트륨은 필수더라구요

뽀글뽀글 발포를 하게 만드는건 나트륨의 힘!!



그럼 다른 제품들은 얼만큼의 나트륨을 포함하고 있는지 아시나요

표시를 아예 안한 제품들도 무수히 많더군요  

표시를 한 제품들도 보면 500mg을 넘기는데 대부분 어떤건 850mg ㅎㅎ

이래서발포비타민추천은 에버비타인거죠


또한 수입발포비타민에 비해 맛이 아주 좋아요 오렌지 맛으로 거부감이 전혀 없는...

레몬맛과 청포도 맛도 있지만 요 둘은 멀티비타민이 아니라는...ㅎ


비타민 약이 있어도 잘 챙겨 먹지 않게 되잖아요

더우기 아이들은 약이라면 먹지를 않으니 

하지만 에버비타플러스 발포 비타민은 아이들이 신기해 하면서도

맛이 뛰어나기 때문에 즐겨 먹게 된답니다

물론 저도 커피 대신에 손쉽게 손이 가게 되더라구요 ^^

또한 휴대하기 편해서 깜박 잊어먹은 경우에도 손쉽게 언제 어디서나 먹을수 있더군요





비타민 부분 2014 파워컨슈머대상을 획득하구요

2014년 뉴스메이커 혁신리더상, 2014스포츠서울 브랜드 대상까지 획득했더군요^^







특별한 광고 없이 소비자에게 먼저 선택을 받은 에버비타 발포멀티비타민

올해 단연 인기 몰이중입니다





저도 처음에는 이걸 어떻게 개봉하는거지 한참을 요리보고 조리보고 했네요 ㅎㅎ




간단하게 큰 힘들이지 않고  톡톡 뜯어지는 소리와 함께 위 사진같이 개봉이 되더군요^^





살짝 혀를 내밀어 입에 대니 바로 색상이 변하면서 오렌지 맛을 바로 느껴지더군요^^





전 일반 생수가 아닌 알카리 이온수로 먹어 봤습니다

네 일석이조의 효과를 노리는 ...ㅎㅎㅎ





그냥 바로 물에 살포시 넣어 주시기만 하면 바로 요렇게..........짜잔





오래 기다리지 않고 30초면 바로 모두 발포가 되더라구요

점점 오렌지 색깔이 선명해져 가더군요

신기방기





녹기는 1분안에 다 녹았지만 여전히 발포가 남아 있기는 해요 ㅋㅋㅋ

요 발포 현상이 마실때 청량감을 더 선사한다는...ㅎㅎ





오렌지맛이 뚜렷하네요

그래서 목넘기기에 좋고  약간의 탄산 느낌도 나는게 아이들도 아주 좋아 하더군요





어떤 제품든은 시간이 지나가도 다 먹고 난뒤 찌꺼기가 남아 있는 제품들도 있다고 하던데

전혀 하나도 찌꺼기가 남아 있지 않더군요

매일 하루 한알 먹는 약들도 깜빡하고 안먹을때가 너무 많아요

너무 아파서 움직이기 힘들 정도가 되면 약 먹는걸 게을리 하지 않지만 

이런 영양제같은건 매일 꼬박꼬박 챙겨 먹는게....뭐 저만 그런건 아니겠죠^^ ㅋㅋ





휴대하기 좋아서 언제 어디서나

전 헬스장이나 운동하때 꼭 먹고 있네요 운동효과가 UP되지 않을까요^^

물만 있으면 음료수 대용으로 충분하니깐요





맛있다고 몸에 좋다고 자주 먹는건 아니랍니다 ㅎㅎ

하루 2정이면 충분해요

에버비타 4통이 1개월분 가격도 무척이나 저렴하답니다

비타민 1000mg과  나이아신/핀토텐산/비타민 B6 까지 멀티비타민으로는 정말 가격대비 짱입니다^^


에어비타 플러스 멀티비타민에 대해 좀더 자세히 알고 싶지 않으세요^^

출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