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남자 기능성팬티]수분 조절이 뛰어난 올드리버 풍차팬티/한번에 자동 분리

by 사라보 2014. 9. 21.






팬티!!!

우린 팬티에 대해 참 불친절해요 ㅋㅋ

화장품이나 다른 보여줄수 있는 의류에는 고가의 돈을 쓰지만 

정말 소중한 곳을 일차적으로 보호하는 팬티에는 크게 신경을 안쓰는 편이죠 ㅋㅋㅋ







젊은분들은 이제 팬티도 하나의 보여주는 패션으로 승화 되어서 많이들 브랜드나 패션을 보고 구매를 많이 하죠 

하지만 건강과 보호를 위한 개념은 아니여요 ㅠㅠ


시크릿 !!!! 이라서... 보여주는 것이 아니라서 진작 30~40대들은  더 신경을 안쓰고 대략 싼제품을 많이 구매합니다

뭐 50대 이상분들이야 말해 뭐합니까 ㅋㅋ

오늘 리뷰는 좀 적나라하게 적어 볼게요 다 아는 단어지만 금기어 비슷한 단어들...마구 써 볼려합니다 ㅋㅋ











쌍방울은 정말 소중한곳이죠^^

흔히 다 아시는 거시기에게 가장 좋은 공간은 차가운곳이죠 뭐 한겨울 냉동고를 말하는건 아니지만 ㅎㅎ

그래서 삼각팬티는 가장 안좋다고 알려져 있죠

그나마 사각팬티가 바람도 잘 통하고 환기도 잘되니 고환에게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는 사각팬티에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이런남성 기능성 팬티 사각이 나왔을때 환호성을 질렀죠^^

그런데 남성 기능성 속옷 이런 제품들도 많기는 하더라구요

그럼 이제 소개 해드릴 남자 기능성 팬티와 가지고 계신 제품들 차이점 을 알아 보세요^^












올드리버 ㅋㅋㅋ 직역하자면 늙은 강?

사전을 찾아 보니....... 물줄기가 바뀌어 말라버린 낡은 강바닥. ㅎㅎㅎㅎㅎ

좀 과격한 단어 쿡 찔리는 단어의 이름을 가진 남자 기능성 팬티 회사 이름입니다 ㅋㅋㅋ












전 빨강색을 좋아해요 그래서 가장 가까운 와인색을^^

게다가 일반 포장지가 아니라 여러 용도로 사용 가능한 케이스에 넣어져 있더군요











색상이 와인인데 후레쉬를 안터뜨리고 찍으니 이런색이 ㅋㅋ

실제 색깔은 아래 사진의 색깔입니다 ㅎㅎㅎ












오잉 이게 무슨 구멍일까요?











일반형 팬티는 바로 이런모양이죠











일반 제가 가지고 있는 또는 예전에 가지고 있던 기능성 팬티와는 조금 다른 모양새였어요











보여 드릴려구 제 거시기 뗄수는 없잖아요 ㅋㅋ

그래서 계란을.....비슷한 크기니 ㅋㅋㅋㅋㅋㅋㅋ











입으면 자연스럽게 저 구멍으로 살포시 안착을 하더라구요

아....물론 아시잖아요  남자들이 팬티를 입을때...하는 모양새는 ㅋㅋㅋ














뭐 아무리 적나라게 글을 적는다고 했지만 사진까지 찍을수 없잖아요 ㅋㅋㅋ

위 사진같이 자연스렇게 분리가 되더군요 ^^ ㅎㅎㅎ

기존에 있던 남성기능성 속옷은 수동적으로 손으로 분리를 해야했죠 ㅎㅎ













위 사진과 아래 사진의 차이점은 팬티를 지탱하는 고무줄에 대해 말 할려구요 ㅋㅋ

지금 입는 팬티 중에 밴드가 넓은 이 제품 팬티는 입지를  못해요

왜냐면 배가 접히니 밴드까지 접히더라구요 ㅋㅋ

뭐 아마도 일반 여러분들이 구매하는 수준 가격으로 산 제품입니다

그러다 보니 잘 안입게 되더군요

밴드가 광폭이라 튀어나온 아랫배를 잡아 줄주 알았는데 오히려 밴드가 반으로 접혀버려요 ㅋㅋ











하지만 올리버드의 팬티 밴드는 부드러워요 그러다 보니접히지는 않고 튀어 나온 배를 자연스럽게 감싸 안더라구요

이런 모양이 되니 약간 나온배를 커버하는 경향도 있더군요 












올드리버의 풍차 팬티를 구성하는 재질은 텐셀이라는데요

위 사진을 보시면 폴리에스터과 텐셀의 차이입니다 

촘촘하기는 그리고 직접 피부에 와 닿는 느낌은 폴리에스터가 좋기는 해요

하지만 폴리에스터의 가장 문제점은 통기성이죠











 텐셀의 장점을 올려봅니다 ㅋㅋ

여기서 중요한 정보는 바로 이것!!!

박테리아 번식억제/수분조절










솔직히 구조가 어떠한지 박테리아성장억제를 하는지는 제가 느낄수가 없죠 ^^

하지만 단하나 뛰어난 수분 조절은 바로 느낄수가 있었어요











땀이 안보이네요 ㅋㅋ

하지만 운동을 하고 난뒤  땀이 찬 상태입니다


이 상태에서  창문을 열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니 팬티가 차가워 지네요 

냉장고 문을 열었을때 그 차가운 바람이 느껴집니다

땀이 배출되면서 느껴지는거겠죠 ^^

열기와 땀이 배출 되면서 느껴지는 그 느낌..

스포츠 의류나 등산의류에서 느끼는 그느낌 아시죠^^

아 정말 땀 배출이 되는걸 바로 알수가 있었습니다














세탁기에 돌리다 보면  수건과 같이 세탁을 하지 않았는데도 

시크릿 부위에 면으로 된 부분은 저런식으로 세탁물 찌꺼기가 붙어 있는게 다반사입니다

하지만 텐셀로 된 올드리버 풍차팬티는 전혀 하나도 묻어있지 않더군요


땀으로 인한 오염과 세탁물에 의한 오염 그리고 거시기에 생성되는 땀

이모든걸 생각한다면  제대로 된 팬티는 기본일겁니다

값비싼 화장품 값비싼 의류로 치장하지만 

가장 중요한 시크릿 부분은 등한시하는 분들 이제 

남성들도 남자 기능성팬티는 생각해 보아야합니다








남자 팬티 그녀에게 보여주기 위한 브랜드 팬티를 선호 하기 보다는  기능성을 중시하는 팬티

올드리버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지 않으세요^^

소중한 그곳의 건강을 위하여...자 출발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