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가성비 최고인 게이밍마우스추천 게임용마우스 제닉스마우스

by 사라보 2014. 12. 28.






홍진호가 추천하는 게임용 마우스  제닉스 프로페셔날 게이밍 옵티컬 마우스 







사실 몇번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해 본적은 있지만 어슬프게 사용해보아서인지

제 컨트롤이 망이라 그런지 그때는 몰랐어요

슬라이딩이 얼만큼 중요한지

DPI가 얼만큼 영향을 미치는지 

이제서야 약간이나마 느끼겠더라구요


바로 제닉스 프로페셔날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해 보고 있답니다

이름은 거창하지만 가격은 무척이나 착해요

흔히 사용하는 이름있는 브랜드 제품보다도 무지 착한 가격 17,000원

그런데 능력은 차원이 틀리더라구요












일반 기본박스 열듯이 그냥 열면 됩니다

다만 이런 고급스러운 전면부 감상을 못하죠

저도 분명 열수 있을텐데...하면서 찍찍이가 있는걸 모르고 왜이리 안열려~~~ ㅎㅎ











리버코팅..뭐 다들 아시죠

고무 느낌이 나는...정말 손에 착 감겨요










디자인이 SF영화에 나오는 미래차같은 디자인!!!!









제가 고급 마우스를 사용해본적이 없어서 패브릭으로 감싸진 이런 모양은 첨이네요

그냥 감탄사만..우헤헤










헤드셋도 그렇고 요즘 금도금으로 처리된단자는 아시다시피 고급형에만 나오죠

로@텍은 꽤 가격이 올라가야만 금도금단자 더라구요

그런데 이 가격에 단자까지 금도금^^











가장 우아아아 소리가 나왔던 부분

야밤에 보면 정말 멋드러져요

6칼라 LED램프...

무드등이 필요 없어요 ㅎㅎ











밝은 곳에서 보아도 색상이 아주 멋져요

마우스를 6개 가진듯한 효과가 ㅎㅎ











가장 많이 사용하는 버튼은 5백만회의 사용을 할수 있는 내구도를 지녔어요

그다음으로 가장 많이 이용하는 휠

초대형 타이어가 장착된 느낌 휠은 부드러우면서도 정확성을 자랑해요












무게추가 내장되어 훨신 안정감을 줍니다

제가 가벼운 미니 마우스를 사용했는데요

게임을 할때는 정말 컨트롤 하기가 힘들더라구요

일반 작업할때도 마찬가지..

어느 정도 무게감이  있어야 안정감을 가집니다

가벼운게 좋은것만 아니더라구요











혹 DPI 지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이건 따로 설정이 있는게 아니라 감으로 아셔야해요

한번씩 눌러보면 마우스 포인트 움직이기가 달라질겁니다 가장 빠르게 움직이는게 2000DPI란거죠

움직임이 더디면 800이란겁니다

아..정말 가볍게 움직이네요




화면 뒤로 가기는 정말 편하네요

다만 앞으로 가기는 앞쪽 버튼이라 

아직 익숙하지 않다보니..ㅎㅎ

나중에 익숙해지면 앞으로 요 버튼이 없는건 무지 불편할듯하네요 ㅎㅎ












이가격에 4000FPS 지원을 합니다

빠르고 정확한 움직임이 가능한 픽사트3509 옵티컬센스 내장!!!

이건 뭐 그냥 다른 제품과 그냥 비교해 보세요...










바닥면은 매끄러운 테프론피트가 적용되어  안정감도 

슬라이딩도 최고입니다









좌우 날개부분 같이 되어 있어서 엄지 손가락이 안정감있게 안착되더라구요









낚시할때 손맛이라고하죠

마우스를 잡을때는 그립감이 제일 중요하더라구요

손안에 딱 맞는 최대의 그립감을 자랑합니다










왼손을 이용했을때도 전혀 어색함이 없어요

양손으로 사용하기에도 편안합니다..








기존 제품과 비교를 하니.....=_=








그리고 제닉스마우스와 같이 온 게임용 마우스패드

사은품 형식이라고 아주 저가가 아닙니다

요게 실제 판매가 5000원

그럼 게임용 마우스가 12000원이라는 말이 되죠 우하하




이 게이밍마우스패드에 대한 자세한건 여기를 보시면 알아요

더큰 사이즈도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http://xenics.co.kr/shop/goods/goods_view.php?goodsno=78&category=007










슬라이딩도 무척이나 잘됩니다

일반 번들용하고는 비교가 안됩니다 ㅎㅎ

두께도 두툼해요

테두리는 오바로크로 처리









밑면은 미끄럼 방지 고무 처리가 되어 있어서 밀리지도 않아요

그러나.....전 바로 요걸 가지고 있답니다









슬라이딩이 최고인 바로  사이퍼즈 게이밍마우스패드

요 패드에 대한 리뷰는 여기로 ...


http://garuda.tistory.com/914










드디어 총과 대포를 갖추고 전장에 나가는 기분입니다 우하하









슬라이딩 만큼은 사이퍼즈 게이밍마우스패드를 사용하니 압도적이네요








요건 마비노기 영웅전인데요

액션게임인데 정말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이라 마우스와 키보드의 중요성을 절감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처음에는 슬라이딩이 너무나 뛰어나다 보니 컨트롤 하기가 힘들었는데요

이네 적응이 되니 정말 빠른 움직임으로 컨트롤을 할수가 있더라구요


이가격대에 이정도의 게이밍 마우스가 나왔다는건 게임을 즐겨 하는 분들에게 희소식이네요

가성비가 뛰어난..정말 가격대비 이런 기능을 가진 게이밍마우스추천 안할수가 없어요


제닉스의 모든 제품은 리그오브레전드의 프로 게임단  제닉스 모즈룩이

직접 사용해 보고 개선한다는것 그래서 무엇보다 게임에 강하다는것!!

착한 가격으로 게임에 최적화된 제품을 만나보실려면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