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상황버섯효능은 5년산에서 약효이 나와요 -착한가격 소원농산

by 사라보 2015. 3. 2.



상황버섯은 누구나 다 아실겁니다 솔직히 가격도 비싸기도 하죠 

상황버섯 효능으로는 항암에 좋고 성인병(고혈압,당뇨병,심혈관계 질환등)예방,

피부노화 주근깨 기미도 에방,간장질환 숙취해소 변비,관절염에도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저도 10대때 정말 비몽사몽으로 힘들었을때 최후 처방으로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동안 사실 가격 대가 높아서 먹기가 좀 버거웠습니다 또한 제대로 된 제품인지도 믿기 힘들기도 했죠

"뽕나무의 노란덩어리가 죽어가는 사람도 살렸다"

이런 말은 전설이 아니라 실제 체험하신분들도 많더군요











소원농산에서 나온 소원 상황버섯 진액이랍니다

소원농산은 MBC 의학 다큐멘터리 백세건강 닥터스에도 나왔었답니다

바로 병원에서도 포기하고 죽어가는 아들을 살리기 위해 이것 저것 먹이고 하다가









뽕나무의 노란덩어리를 알게 되고 상황버섯을 먹였더니 기적같이 나아진걸 경험하셨다고 하네요

상황버섯 효능에 놀라워하며 계속 먹일려고 했지만 그때는 가격이 나무나 비싸서 (1KG에 700만원) 직접 재배를 하셨답니다

그게 지금의 소원농산!!












상황버섯은 무척이나 재배하기 힘들다네요

수많은 시행착오끝에 대량 생산이 가능했다고 해요

그리고 아들에게 직접 먹이는 것이라 자연상태 그대로 무농약으로만 재배한 제품 무농약 품질 인증까지 받은 제품

설마 아들이 먹는건 따로 만들지 않을겁니다 ㅎㅎㅎ


무농약이기에 하루밤 사이 벌레가 먹는 양이 1kg나 된다고 합니다

그래도 무농약으로 제대로된 상황버버섯을 키운다고 해요

농약 대신에 천적인 개구리가 지킨다고 해요 ㅎㅎㅎ

인공비료 NO!천연 퇴비를 이용합니다










소원농산은 상황버섯 1세대 그래서 무수한 시행착오를 거쳐서

땅에서 키우지 않고 공중6단계 재배법을 개발

상황버섯의 성장속도를 빠르게 하고 수확량도 20%~30% 증가시키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그래서 5년산 상황버섯으로만 진액으로 만들었어요 상황버섯은 5년이상 자라야만 약력이 생긴데요

최소 5년을 꼭 확인하셔야할것 같아요

보통 3년 이내로 빨리 수확해서 판매를 하는 곳도 잇다고 하니 5년산을 꼭 확인해야합니다

한포에 100ml 요걸 아침 점심 저녁에 먹어요 하루 세포를 먹는거죠

하루만 먹어도 상황버섯효능을  바로 아실겁니다











소원농산의 상황버섯은 은 이제 창녕군 특산물로 지정

많은 분들이 상황버섯 효능을 보게 하기위해 가격도 무척이나 착하네요

예전에 먹었던 홍삼 가격 보다 저렴한데요

요즘 홍삼도 내용물 함유량 때문에 말들이 많더라구요

소원농산의 상황버섯은 브랜드 명이 상황버섯진액입니다 오로지 국내산 상황버섯만 100%










100% 상황버섯 진액이라 맛도 향도 그닥없어요

원래 상황버섯 자체가 무향입니다 맛도 쓰거나 달거나 그런것도 없네요 ㅎㅎ

그냥 보리차나 둥글레차 마시는 기분입니다

물론 아이들이 좋아할 맛은 아니죠^^

보시다 시피 완전 진액입니다

찌꺼기 하나 없어요









한방울까지 꾸욱 ....상황버섯효능을 제대로 볼려면 아껴야죠

팩에 남길수 없어요 ㅎㅎ









보이시나요 찌꺼기가...

보통 2시간 이상 달여야 상황버섯의 진한 유효성분(베타클루칸)이 추출된다고 합니다

소원농원에서 2시간을 넘어 4시간을 달입니다

그래서 더욱 진한 액을 만들어낸다고 하네요



홍삼을 많이들 드시죠

그닥 효능을 못느껴 보신분들에게 상황버섯을 권해드립니다

상황버섯은 신이내린 약재라 일컫는 산삼과 같이 취급한답니다 

보통 5년 이상된 상황버섯 가격을 알아보세요 정말 착한 가격입니다


http://www.kcare.net/shop/main/index.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