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팻다운효과와 에너지까지 효과적인 다이어트 메타보피트 칼로리컷팅제

by 사라보 2015. 3. 4.









팻다운효과(지방 연소)는 쉽게 보기는 힘들어요

보통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순서는 이렇습니다

헬스장 도착 몸을 데우기 위해 워밍업으로 자전거 타기-몸의 유연성을 위한 몸 풀기-근력운동-유산소 운동으로 런닝머신

하지만 팻다운효과를 내기전에 지치는데요 

팻다운 효과도 빠르게 그리고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동시에 주면서 칼로리컷팅제인

메카보피트를 알게되었어요












메타보피트는 단순한 헬스 보충제가 아니랍니다 체중감소와 에너지를 동시에 주는 제품이랍니다

미국 체중감소 No.1 제품

체중감소 공인 성분 함유

부담없이 복용할수 있는 안전한 성분

칼로리컷팅제



보통 운동 후 30분이 지나야 지방이 타기 시작하죠

여성분들은 보면 몸풀기 하고 바로 런닝머신을 타는 분들이 많은데요 

근력운동을 먼저 해줘야 팻다운효과를 더 많이 볼수가 있는데

무작정 런닝머신이 살빼기에 좋다고 빨리걷기나 뛰는 분들이 태반이랍니다

왜 그러냐 하면 근력운동을 하다 보면 힘들어서 그런거죠 



메타보피트는 운동전 페이스를  끌어 올리며 몸을 운동에 최적화된 상태로 만들어준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지방연소 즉 팻다운 효과를 극대화 시켜줌과 동시에 지치지 않는 에너지를 공급 오래 운동 할 수 있게 해주죠

또한 운동 후 발생하는 활성산소도 제거 해준답니다











쉽게 말하자면 지방은 빨리 태우고 운동할 에너지를 주고 운동 후 발생하는 나쁜것까지 제거하는 

운동을 하는 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제품이랍니다

또한 칼로리가 전혀 없는 칼로리컷팅제랍니다











메타보피트는 국내수입으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니라 직구입니다

해외배송이라 주문을 하면 배송 기간은 좀 넉넉하게 잡으셔야해요

하지만 그만큼 착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겠죠












딱 밀봉이 되어 있어야하는데 사진을 찍기도 전에 개봉을 해버렸네요

당연히 밀봉 되어 있답니다 ㅎㅎ

직구를 하다보면 매번 느끼지만 북미제품이나 유럽 제품들은 케이스에 크게 공을 들이지 않아요

이쁘게 만들지 않는다는 말이죠 다만 아네 있는 제품을 가장 잘 보존하고 아이들이 만질수 없게 만들어요

유아들이 열수 없게 끔 힘을 가해야 뚜껑이 열리게 되어 있답니다











내용물이 훤히 다 보이는 투명 캡슐

캡슐을 굳이 뜯지 않았어요 본다고 아는것도 아니고 ㅎㅎㅎ











운동 20분 전에 3정을 복용합니다

운동을 쉬는 날에도 오전이나 점심 때 복용하면 체중관리에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다만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하는 메타보피트이기에 취침 전 복용은 삼가하세요 











비가오거나 날씨가 흐리면 근력운동 20분만에 헥헥거립니다

평상시 좋은날에도 하다보면 유산소 운동으로 넘어 가지를 못해요

갑자기 비오고 꽃샘추위가 온날 이런날에는 더 힘들어요

그런데 이제는 런닝머신 40분까지 꼭 채우고 나옵니다










지방연소 팻다운효과는 운동이 최고죠

운동은 거짓말을 안한다고 하잖아요 내가 노력한 만큼 다이어트는 분명히 옵니다

약으로 다이어트는 분명 요요가 찾아오지만 운동으로 성공한 다이어트는 요요가 거의 없죠



이렇게 한달만 하면 체지방은 놀라울만큼 빠질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빠지기 힘든 아랫배 이번에는 분명히 빼야겠어요

일주일만에 지금 -2KG는 성공했네요




메타보피트를 판매하는곳은 비타나무

 다이어트와 헬스 뷰티까지 도와주는 제품들이 가득

지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