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

운동다이어트, 운동부스터 ,체지방 분해는 기트리닷컴 써모스택

by 사라보 2015. 3. 12.



점점 늘어가는 뱃살 무엇보다 내장비만은 스타일을 망치는 것 중에 가장 큰 문제

운동다이어트를 시작하지만 쉽게 줄어들지 않죠

게다가 하루를 보내고 지친 몸으로 운동 하자면 조금 하다가 체력 방전

그래서 선택한게 기트리닷컴 써모스택입니다

일단 같은 제품군 중에서 가격이 무척 착해요

할인가가  만원.......두둥!!










체지방 분해와 지구력증진,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운동으로 다이어트 하는 분에게는 딱이죠

운동 전 1시간 전에 먹으면 운동부스터 효과도 있답니다

쉽게 몸이 데워지니 운동 효과도 업!

다이어트약은 운동과 병행할때 최고의 효과를 보는건 다 아시죠

운동보조제로 헬스보충제도 많이 먹지만 다이어트에는 다른 무언가가 필요하더라구요

지방 분해.....가장 바라는거죠











기트리닷컴은 살빼는 재미를 주는 건강식품으로 가득한 곳이랍니다 모든 제품들이 착한 가격!!

운동없이 먹기만 해서 살빼는건 사실 힘들어요

운동으로 살을 빼야만 탄력있는 몸을 가질수 있죠

제 배는 금복주...













추운 겨울이라 야외 보다는 헬스장을 이용해서 운동중인데

다이어트 특히 체지방 빼기는 너무 힘듭니다

체계적인 식습관이 안되다 보니...










써모스택은 운전 한시간전에 먹으면  운동전 부스터 효과로 인해 몸이 쉽게 더워지니

다이어트 효과가 더 쉽게 날수 잇죠

운동을 병행 안하면 효과는 극도로 작아요

그래서 써모스택은 운동다이어트에 더욱 필요하답니다



카페인이 함유되어 커피만으로도 잠이 안오는 분들은 자기 6시간이전에는 먹지 말라고 하네요 

전 수십잔을 먹어도 잘 자는 편이라 ㅋㅋㅋ

도핑테스트에 잡히니깐 전문적인 운동 선수는 먹으면 안되겟어요 











단백질과 지방 나트륨은 제로!!










운동 한시간 전에 5알을 먹으라고 나와 있어요

자기 몸에 맞게 더 먹어도 줄여서 먹어도 된다고 합니다

자기 몸은 자기가 제일 잘 알잖아요

전 일단 5알을 먹었습니다









먹은날 바로 체중을 재보았어요.........

무겁습니다 ㅋㅋㅋㅋ


최소 땀나는 운동을 30분 이상은 필수 

약 2주후에는 허리둘레 몸무게 감소를 확실히 느낄수 있답니다...정말?



그럼 어떤 원료로 되어 있는지 한번 살펴 볼게요









1.과리나...심박수,혈압,대수율을 높이고 피로,통증 한게점 을 낮추는 효과


2.녹차추출물...과리나 효과 강화 항산화(운동 중에 녹찰르 먹으면 좋다고 하죠


3.옥타코사놀..운동으로 먼저 연소되는건 글리코겐 그뒤 지방연소로 이루어 지기에 근력운동과 유산소운동을 하라고 하죠

또한 30분 이상하라고 하거던요 옥타코사놀은 지방부터 먼저 연소되게끔 해서 지방 분해에 탁월 

(철새가 장거리를 날아다니는 이유가 바로 옥타코사놀 ,쌀 100톤에서 1kg밖에 안나오는  희귀함 원료라네요)

옥타코사놀은 해외의 운동다이어트 제품에는 거의 안들어 있는 귀한 원료라는데 한번 비교 해 보세요














정말 빠지지 않고 운동했습니다 나름 음식 조절도 아주 조큼 했습니다 ㅎㅎ

제일 먼저 느끼는건 운동부스터 정말 빨리 몸이 더워집니다

조금만 자전거를 타도 땀이 나네요,,,,



처음에는 지구력 증진을 못 느꼈어요 워낙 피곤에 쩔어 있기에..ㅠㅠ

4일 정도 지나니 다름은 조금씩 느껴봅니다

자전거 10분-> 운동전 체조 -> 근력운동 20분정도 하면 헥헥.....

런닝 할려면 체력 방전 20분을 못했어요






이제는 근력 30~40분정도 게다가 런닝 기본 30분은 느끈하게해나가고 있어요 ㅋㅋㅋㅋ

남자들은 다이어트를 할려면 근력운동도 해야겠지만 런닝은 필수인데

계속 근력운동만 죽어라 하는  보여주는 몸이 중요한게 아닌데도 ...ㅋㅋㅋ





두둥.........







거짓말이라고 할까봐 날짜까지 올렸습니다

82.2에서 79.6 거의 2kg감량이 ...일주일 정도 지난 뒤 측정한겁니다

일단 호전적인 반응이 보이네요

일주일에 이만큼이라면 한달 뒤는 ...지금 최소 10kg는 더 줄여야한다네요 ㅠㅠ



더 문제는 복부비만 내장비만입니다 

이제 보름 단위로 측정해서 꼭 이번에는 다이어트를 완성해야겟어요 

 

자기에게 맞는 운동다이어트를 시작해 보세요

그 운동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이 여기 기트리닷컴에 다양하게 있어요 출발


http://gitree.com/shop/main/index.php?&



기트리닷컴에 보면 다이어트에 대한 글들이 잘 나와 있네요

저도 찬찬히 읽어 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