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김어준 블랙하우스 노선영 인터뷰 김어준 전날 뭘 했길래 기가 빨렸나? 이리 할려면 때리치우뿌라

by 사라보 2018. 3. 9.
728x90



뭔가 새로운것을 원했었나?

결국 모든 탓은 전명규였다 그런데 한체대 탓은 안하네

오늘 블랙하우스는 역대급 짜고 친 고스톱이었어

김어준 어데가서 기 빨려왔구만 이리 할려면 때리쳐라


김어준 총수의 총기가 다 빠진 겉만 훌터 먹은 수박 느낌이 나네


남아있을 후배들이 더 이상 차별이나 누군가가 특혜를 받지 않았으면 좋겠다. 

모두에게 공평하고 공정하게 기회가 주어졌으면 좋겠다







이 말이 노선영이 원한 답이었다

솔직히 그러하네 영악하다는 느낌이 들었다

그럼 한체대였기때문에 혜택 본게 없었을까?







김보름 박지우가 욕먹은 것은 솔직히 가장 큰 문제였다

왕따!!!!!!!!!







전국민이 김보름과 박지우를 왕따 시킨 것

그 원인이 가장 큰 궁금증 아니었던가







김어준 총수는 전날 기가 빨렸나? 그가 가진 총명한 돌직구 인터뷰 질문이 하나도 없었어

김총수 아니라 연예부에서 인터뷰 하는 느낌이 들 정도

이쪽 알잖아 우리 사전에 다 짜고 하는것







차별?

아니 국가대표에 선발 되고 난 뒤에 훈련에 차별을 이야기 하나?

알기로는 메스스타트 훈련을 할 곳이 없어서 한체대 같다고 들었는데

한체대에 무슨 비법이 남아 있는 빙상장이 있는건가?

이런 부분도 질문 해야지


우열반 열등반 이야기 하는게 아니다

국가대표에 뽑히면 기본적인 훈련은 다 같을건데

김보름 이성훈이 한체대에서 훈련 했을때 노소영은 뭐했는가 궁금하네







같이 훈련 하지 않은 상태인데도 김보름과 박지우를 따라가지 못한것은 같이 훈련을 하지 못해서인가?

일본에서 은메달 땄을때 그때도 훈련 안했던 건가?

소치때 나왔던 그 장면은 어찌 된건가?


아 졸라 묻고 싶은게 많았는데 김총수는 전날 밤에 어데 가서 기 빨리고 왔나봐







차별을 이야기 했으면 그에 대한 자세함을 이야기해야지

온 국민이 차별한 김보름 박지우 문제는 두리뭉실 넘어가 버리네

그 작전 누가 짠건지 노선영은 얼만큼 그 작전을 이해했는지 그리고 인정했는지

또 이전 인터뷰때 이야기한 감독과 틀린점 이런것을 이야기 해야하지 않나?







모든 것은 전병규?

이건 지나가는 똥개도 안다

오늘 가장 허탈한 인물은 김어준이었다



내가 궁금했고 온 국민이 궁금한 질문을 전혀 안하더군

사전에 너무 짠거여

김어준의 본 모습이었다면

바로 물어 보았을거야


김보름과 박지우가 왕따 시켰는지

참...답도 누구나 그럴수 있다고?

김보름과 박지우는 국가대표 국쌍이 되었는데.....ㅎ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