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김건희 7시간 통화녹취 가처분 판결 MBC승/일부 불가/ 불가 내용 유출?

by 사라보 2022. 1. 14.
반응형

 

앞서 김건희 통화녹취 흘러 다니는 찌라시에 대해 알아봤는데

 

 

7시간 김건희 통화' 녹음 파일 내용보다 말투에 더 놀랍다네/ 욕이 절반에 뒷담화

김건희 통화 내용이 어떤것인지도 중요하겠지만 더 난리가 날건 김건희의 말투일듯 시장바닥의 험악한 말투는 아닐테고, 그 말투가 만들어진건 쥴리의 세계일까? 이미 들을 사람은 다 들었나보

garuda.tistory.com

 

노빠꾸 서울의소리 백은종 선생은 이렇게 말한다

 

그런데 이제 MBC가 2번 보도하기로 했어요, 원래. 이번 일요일하고 다음 일요일까지. 그런데 MBC가 어떤 부분에서 보도하는 거는 저도 모르니까. 전혀 관여 않습니다. MBC가 자율적으로 알아서 하는 거고. 그래서 그 후에 이제 녹취록을 제가 정리를 했는데 한 50~60꼭지 돼요. 그래서 MBC가 몇 꼭지 했을 거 아니에요. 그러면 나머지 부분은 각 언론사마다 흥밋거리가 있는 언론들한테 몇 꼭지씩 줘서 보도를 할 거냐 안 할 거냐. 확실히 할 거냐 각서를 받고 제가 제공하려고 그럽니다.

 

 

국힘당 김기현은 방송되는 것을 막기 위해 총력전을 벌이고 언론탄압을 국민들에게 몸소 보여준다

 

 

 

뭔데..

와 저라노!

 

오히려 국민들 관심을 고조시켰다

 

 

이에 대한 판결문을 간단히 요약하면

 

1. 통화 내용은 사적영역이라 보기 어렵다.

2. MBC의 방송 내용은 공익을 위한 것이다.

3. MBC는 반론권을 위해 충분한 접촉 노력을 한것이 인정된다.

4. 김건희는 소송비용의 4/5를 부담한다 

 

결론

김건희의 정치적 견해에 대한 부분에 대한 방송은 정당한 것이며, 언론사에 대해 다소 강한 어조로 발언한 내용, 일상생활에서 지인들의 대화에서 나올 수 있는 내용에 대해서만 금지한다.

 

▲김건희씨의 수사 중인 사건 관련 발언

▲언론사 내지 사람들에 대해 불만을 표현하는 과정에서 다소 강한 어조 발언

▲정치적 견해 등과 관련 없는 대화 

 

그런데 김건희 통화 녹취 중 방송 불가한 내용 목록이 벌써 떠돌고 있다.

 

정확하게는 별지 1이랑 2가 방송하지 말라고 김건희 측에서 스트레이트측에 요청한 내용인데 별지2 내용 대부분 MBC에서 방송 할 생각 없던 내용들이라고 해.(자진포기), 그런데 국힘당이 스스로 다 알게 해준 꼴이 된거지.

별지 3이 실제로 법원에서 방송하지 말라고 한 내용들로 즉 단 3개만 방송금지한 것이라네.

별지1은 유출이 안된 것 같아 , 방송 내용이어서 유출 안한듯.

 

 

 

 

즉 실제 MBC가 방송 할려는 것은 모두 나온다는 말이다.

MBC가 방송할 생각 없었던 내용을 보자.

 

 

별지2

 

 

채무자가 취득한 채권자와 유튜브 채널 "서울의소리" 촬영기사 이명수 간 통화녹음을 기초로 한 보도내용중.

 

1."보수는 돈을 주니까 미투가 안터진다"라는 발언

2."일반 국민은 바보"라는 발언

3."정권 잡으면 가만 안둘것"이라는 발언

4.내가 웬만한 무속인보다 낫다. 점을 좀 볼줄 아는데 내가 보기에는 우리가 청와대 간다 라는 발언

5.캠프에는 제대로 된 사람이 없다. 기자 니가 와서 와서 우리 캠프 지도 좀 해줘라. 내가 말하면 네 자리 만들어 줄수 있다.

 

 

 

 

6.원래 우리는 좌파였다. 그런데 조국 때문에 입장이 바뀌었다. 대통령이 조국을 싫어 했는데 좌파들이 조국을 억지로 그자리에 앉히는 바람에 우리가 대통령을 보호하기 위해서 일을 벌린거다.( 미친 )

7.한동훈한테 제보할 거 있으면 나한테 해라 내가 전닳 주겠다. 내가 한동훈과 연락을 자주한다.

8.열란공감tv, 오마이뉴스, 아주경제 장용진 애네들 내가 청와대 가면 전부 다 감옥에 처 넣어 버릴거다

9.우리 남편은 바보다. 내가 다 챙겨줘야지 뭐라도 할 수 있는 사람이지. 저 사람 완전 바보다.

 

 
 

별지3 ( 이 3개가 방송 하지 말라는 부분이라고 함)

 

 

1.도이치모터스 주가 조작 의혹 등 채권자에 대해 제기된 의혹들 중 채권자와 관련하여 수사중인 사건에 대한 채권자 발언.

2."정권잡으면 가만 안 둘것" 이라는 발언

3."내가 웬만한 무속인보다 낫다. 점을 좀 볼줄 아는데 내가 보기에는 우리가 청와대 간다 라는 발언"

 

그런데 열린공감tv는 이렇게 말한다.

 

 

 

 

전체 판결문을 볼 분은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872622?od=T31&po=1&category=0&groupCd= 

 

김건희 녹취록 보도 가처분 판결문 전문 : 클리앙

판결문 10페이지까지랑 별지 2,3은 출처가 다릅니다 참 신기한 방식으로 보도하네요

www.clien.net

 

 

 

 

가세연 말 맞다나 이것은 별것 없네 찌라시가 워낙 강력한 발언들이 많아서 놀랬는데 어이 없는 좌파 발언만 뺴고는 뭐 별것 없네.

 

그니까 진짜 센 발언이 있는 것은 다 방송 된다는 말이겠지.일요일 8시 MBC스트레이트 와우 기대된다

 

 

 

 

그리고 나머지 방송 안된 것들은 뭐 다 유튜브에 올라올게 뻔하고...이틀에 한번씩 잊을만 하면 하나씩 뻥뻥 터뜨리면 진짜 정신 못 차리겠네.이준석 복지머니 많이 준비 해야겠다.

 

그런데 웃긴건 윤석열 지지 하는 쪽은 애써 외면중이다.

펨코에서는 MBC가 준비한 내용은 하나도 모르고 저 위 내용만을 가지고 대부분 방송 중지, 별 내용없네 이러고 있다.저걸 보고도 이상한 해석을 하는 애들을 어떻게 이해 해야하나. 공부 안한 애들 집합인가?

 

 

 

스트레이트 김건희 7시간 통화 녹취 맹탕? 서울의소리 무삭제 영상

MBC는 연기를 피웠고 적나라한 것은 서울의소리 유튜브에 다 있다 MBC는 오늘이 끝 아니라 뉴스데스크로도 계속 보도 스트레이트 김건희 7시간 통화녹음 내용 방송 난 솔직히 아쉬웠다. 이미 거의

garuda.tistory.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