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밀리언 웨이즈 시사회 후기-19금의 농도깊은 대사 조금만 대책없는 코메디

by 사라보 2014. 6. 14.


세스 맥팔레인 감독 주연이라..

단지 19곰 테드의 감독으로만 알고 있었다

에그머니나 이 툭 툭 튀어 나오는 까메오들의 향연이라니...

미국에서는 거의 지존급 존재이다

배우, 성우, 애니메이터, 각본가, 영화 감독, 영화 제작자, 희극인, 가수 팔방미인이란다

심슨을 잘 아시겠지요 이것과 버금가는 패밀리 가이란 애니의 창조자이자 역대 최고의 집필료를 받는 극작가이다...헐

이런 그가 19곰테드로 극영화에 진출해서 성공을 맛보고 두번째로 만든 영화가 이영화 

원제목은 우리 말로 하자면 "서부에서 죽는 백만가지 방법<A Million Ways to Die in the West>" 왜 바꾸었을까?



웨스턴에서 알아주는 겁쟁이 양치기 총각, 알버트는 남자라면 누구나 탐낼만한 미모의 여친, 루이스와 기적 같은 연애를 하고 있었다. 

웨스턴에서 흔하게 일어나는 총 싸움에서 죽일 놈의 겁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도망치는 알버트의 모습에 실망한 루이스가 떠나기 전까진 말이다.

그러던 어느 날, 루이스를 되찾는 방법은 총 싸움에서 이기는 수 밖에 없음을 깨달은 알버트는 

우연히 만난 매혹적이면서도 터프한 여장부 안나에게 웨스턴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을 배우기로 결심한다.
헌데, 알고 보니 안나의 남편은 으리으리한(?) 물건으로 유명한 희대의 무법자!
그리고 진짜 총질을 하는 건지 썸을 타는 건지 알 수 없는 알버트와 안나의 묘한 관계의 시작!
과연, 알버트는 무사히 살아 남아 여친도 되찾고 웨스턴 최강의 사나이가 될 수 있을까?


다음에 나와 있는 줄거리가 약간 틀렸다

리암니슨<클린치>이 서부 최고의 킬러이고 샤를리즈테론<안나>은 그의 아내다  클린치가 열차를 터는 동안  

안나는 알버트가 잇는 마을에 있는 와중에 여차저차해서 안나가 도발 알버트에게 총쏘는 법을 가르치는게지 

알버트가 먼저 총쏘는법을 알려달라고 나서는 영웅이 아니란 사실..마지막만 빼고 찌질이 알버트다 ㅋㅋ





일단 대사가 19금을 넘어 버린다 영상은 전혀이지만 ㅎㅎㅎ

감독에 각본에 주연까지한 세스맥팔레인이 혼자 북치고 장고치고 자신의 장기를 모두 토해내는데

일단 많은 남성관객은 샤를리즈 테론과 아만다 사이프리드를 보는것만으로도 흡족할것같은데 말이다

난 테론만 봤지만 ㅎㅎㅎㅎ

코메디 요소가 강하다 아주 강해 그렇다고 대놓고 웃길려고 작정한것 같지는 않은데도 작정한것 같다 ㅋㅋ

진지 모드인데도 툭툭 튀어나오는 웃음 코드는 기발하기는 하고

특히 테론이 아만다를 빗대어 "눈은 개구리 눈같이 툭튀어나온 애"라고 할때는 아주 큰 공감이 갔었다





19곰 테드에 비해 스토리는 아주 빈약하다 

뭐 이런 영화에서 기대 이상의 스토리를 갈구하는것도 좀 그렇지만 ㅎㅎ


대부분 센 성적 농담이나 사람을 죽이는 방법 장면이 노골적이기는 하지만 코메디는  알버트 혼자 다해내고 있을뿐이다

안나의 꽃장난은 웃음을 주었지만 그것 뿐이었다 

테론의 코메디와 아만다의 코메디도 보고 싶은데 상황적 설정에 의한 코메디일 뿐이었다

조금 더 여자가 내는 코메디나 성적 농담을 하지 않았을까 

서부의 애니콜이 혼자 성적 농담을 다 받아들이는 모양새는 사실 쫌 거북했다 아무리 이해하기 힘든 커플이지만 ㅠㅠ

아만다 사이프리는 소모적 배역에 불과하다

첫장면 이후 그녀는 단순 고무신 꺼꾸로 신은 여자일뿐이었지 ㅋㅋㅋ

솔직히 안나<테론>이 알버트를 좋아하게 되는 이유는 그녀의 남편인 클린치에 비해 착하기 때문일뿐 

루이스<아만다>의 보통 여자들이 볼때는 한참 찌질한 남자일뿐이다

 




흔히 미국식 유머를 이해하느냐 못하느냐에서 큰 호불호가 나오긴 하는데 난 이해하지 못하는 쪽인데도 즐기기는 충분했다

그냥 웃고 나온다고 생각하면 충분히 즐길 영화임에는 틀림없어

다만 성적 농담의 수위가 높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이 부분도 호불호는 갈릴것이다 ㅋㅋ

아만다 사이프리드는 샤를리즈 테론 앞에서는 그냥 여자일 뿐이었지...

그녀를 본것만으로도 므흣한 미소가 번진다 ㅋㅋㅋㅋ






까메오로 나오는 이들을 보는 재미도 참 솔솔하다

라이언레이놀즈와 이완 맥거리거는 정말 집중해서 봐야만 알수가 있는데 난 아직 이완 맥거리거가 어디서 나왔는지 몰라 ㅋㅋ

다른 두분의 이름을 거론은 안할련다 만약 보시는 분을 위한 재미이기에

다만 한가지만은 팁을 드리면 안웃고는 못넘어 가실게다 ㅋㅋ

19곰 테드2도 나온다니 1편을 못 보신분들은 미리 보시길 추천합니다 ^^



이 동영상은 19금이다 애들은 보면 안돼ㅅㅅㅅㅅ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