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미드 에이전트 카터-캡틴아메리카의 연인 패기 카터 활약

by 사라보 2015. 1. 18.



마블에서 만든 또하나의 미드

이시대에 남자들 틈바구니에서 첩보요원으로 활약하기란 힘들었겠죠

기껏 해야 마타하리같은 몸을 이용한 첩보 스파이가 대부분이었을것 같은데요


캡틴 아메리카의 연인으로 우린 저 잘 알고 있는 페기카트의 이야기입니다

1946년  캡틴 아메리카-퍼스트 어벤져 그 뒤 이야기입니다





이 시대 배경이 재미나더라구요

여성들의 패션은 고혹적이고 소품들도 아기자기하고^^

지금 봐도 대단했던 007영화에서의 첨단 무기들

이런 신무기들도 많이 구경할수 있을것 같아요

왜냐면 SF첩보물이니깐요^^








<캡틴 아메리카: 퍼스트 어벤져(Captain America: The First Avenger)>의 캐릭터 중 하나인

 '페기 카터' 요원의 이야기를 그리는 SF 액션 히어로 드라마.
페기 카터를 주인공으로 한 동명의 2013년작 '마블 원-샷(Marvel One-Shot)' 단편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8부작이라고 하네요

많이 짧은 느낌이 나네요

전 이 시대 배경을 좋아하는데 ^^









포스터는 역시 분위가 있어요 ㅋㅋ

사실 전작 에이전트 오브 쉴드를 무척이나 재미 없게 본 일인으로서

이번 작품도 그러하지 않을까 염려가 되긴햇습니다

그러나 시대와 여성 첩보원이라는 희귀성 그리고 그 시대의 SF 

여러모로 흥미 유발할것 많아요^^







쉴드의 전신인 SSR에서의 패기 카터의 활약을 그린 미드

여성 첩보원에서의 이런 액션이 빠질수 없갰죠^^







토니스타크의 아버지 하워드스타크가 보여주는 므흣한 장면들도 많을 듯 ㅋㅋ






에이전트 카터 1편과 2편을 보고 판단하세요^^

아래 바로 가기를 눌리시면 볼수 있어요






<1편 바로가기>




<2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