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최신미드 라이브러리언-인디아나존스 현대판 삘이

by 사라보 2015. 1. 19.
728x90




재미난 설정을 가진 미드가 찾아왔어요

인디아나 존스의 성격 비슷한 느낌의 미드

라이브러리언


요고 좀 주목해서 볼만한데요

일단 설정이 재미납니다








신비한 고대의 유물들을 보호하기 위해 초자연적인 위협과 마법에 맞서 분투하는 

메트로폴리탄 공립도서관 사서들의 모험을 그리는 판타지 어드벤처 드라마.








총과 신기한 무기들도 보이구요

그리고 사서들이 가지고 잇는 지식을 가지고 마법과도 싸우는 미드라

인디아나존스와  웨어하우스13, 내셔널트래져 짬뽕인 

약간은 코메디적 요소가 많은 모험물이네요


요거 잘못하면 삼천포로 빠질수도 있을듯하긴합니다

하지만 에고편만으로는 뭔가 많은 흥미를 유발하게 하네요^^









일단 출연진들이 아주 좋네요

이브역의 로베카 로만은 다양한 영화와 미드에 나왔었죠









일단 최근에 나온 미드는 경쾌한 탐정물이었던 킹앤맥스웰

요거 부담 없이 보기 좋았었는데 말입니다 ㅎㅎ


2013/06/16 - [미드] - 킹 & 맥스웰-최신미드


그러나 뭐니뭐니해도 이 영화로 알아보실분들이 다수겠죠^^









네 엑스맨 초기의 미스트역으로 나왔었죠







좌측에 있는 배우는 존 킴이라고한국계 호주인 배우 또 괴짜역활인가요? ㅋㅋ

그리고 우측에 있는 배우

꽁지머리를 잘라서 못알아보시는 분들이 계실려나 ^^

크리스찬 케인 

미드 레버리지에서 무술 잘하는 배역으로 나왔었죠^^






여기에서도 무술과 액션을 도 맡아 할것 같네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