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2015 2015. 1. 22. 01:24

영화 킹스맨 특별시사 후기...정말 약빨고 만들었더라




최근에 존윅을 보고 난뒤 그래 아무리 총이 짱이라지만 이게 정말 총 들고 일당백의 액션이다

킬러이기에 멋진 확인 사살은 기본이고..한마디로 뽕 갔었죠


그런데 킹스맨은  더 멋집니다

또 다른 첩보물의 전형을 만들었는데

요게 딱 우리가 바라던 첩보영화입니다 ㅋㅋ

킥애스가 주는 B급의 재미와 신랄함

엑스맨 퍼스트 클래스가 준 묵직함이 한곳에 모여있는듯해요

뻔한 영화의 전형은 비틀고 새롭게 한발 더 나갑니다








스파이 액션의 새로운 시대 딱 맞습니다

이런 매튜본 감독이 멋진 007의 부재를 안타까워 하면서 만든 첩보물이라고 하던데

신사의 기본 슈트빨이 멋진 그러면서도

기존 007에서 식상한 장면들은 다 덜어낸 영화로 만들었네요










콜린퍼스가 이런 액션을 만들거라고는 상상도 못했습니다

사실 슈트빨이 멋진 007  첩보물은 탕탕탕을 주로 했거나 신기방통한 물건을 이용한 액션이 주를 이루죠

최근엔 다니엘 크레이그가 주는 약간 육체적 액션이 주를 이루었지만


콜린퍼스는 차원이 달라요

근접에서도 절대 총을 007같이 떨어뜨리고 육박전 안합니다

네 존윅이 보여준 건푸는 정말 멋드러지게 사용합니다

게다가 칼이 주는 잔혹함까지...아 다음에는 어떤 액션을 보여줄련지...

앞으로 액션영화를 더 계속하고 싶다고 했는데..







\

그런데 요건 맛뵈기입니다...정말 예고편 보면 에고편이 다인 영화가 수두룩하죠

하지만 요건 맛뵈기입니다 ㅋㅋㅋ








간만에 지구를 가질려는 악당이 아니라

지구를 위하는 마음에서 나온 악당입니다

그런데 악당이 게다가 두목이 피를 보면 오바이트가 나온다는 한편의 약한 악당입니다 ㅋㅋ

게다가 복장이 아주 ..그렇습니다 ㅋㅋ



샤무엘잭슨은의 이번역은 롱키스굿나잇의 역에서 좀더 발랄해진 악당의 모습이 된 느낌이랄까요

닉 퓨리는 전혀 안느껴집니다 이제 닉퓨리보다 샤무엘잭슨 하면 킹스맨 악당이 생각 날겁니다

그만큼 기가막힌 악당이라 ㅎㅎ


이 모습 자체가 미국 문화를 뜻하는 바를 조금 꼬집어 낸 악당의 모습이라고 하는데..

콜린퍼스가 주는 젠틀맨의 느낌에 완전 궤를 달리하죠


그가 말하는 "영화와 현실은 다르다"

하지만 그 영화에서 주던 뻔함은 완전 날려버렸어요








서로 간보기를 하지만 한쪽이 멍하게 당하지 않는,,

신선합니다 

여기서 주는 유머는 재미나더군요






네 아직은 약해요

강한 이;미지도 없는듯하고

콜린퍼스가 너무 강렬하다보니 게다가 아직은 킹스맨 후보일뿐이라서...

다음 후편이 나오면 어떻게 달라졌을까 기대는 무척이나 됩니다









네 아주 멋진 액션을 주는 영화답게 악당에서도 당연히 잇어야할 멋진 무술을 뽐내는 그녀

발을 보세요 ㅋㅋㅋ

로드리게즈의 플래닛테러에 나오는 발오 기관총을 단 여성을 그대로 본 딴듯한 ^^

그래서 당연히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 영화는 정말 멋진 액션들이 주를 이루는데요 보고 나면 전체가 액션인듯한 강렬한 느낌을 주더라구요

실제 액션이 크게 나온건 3장면 그런데 그 장면들이 이영화의 모든걸 말해줍니다

그리고 우리가 예상하는것에서 한발 더 앞으로 나간

우리가 식상한 장면 이런건 영화에 더 이상 없었어면 하는 장면들을 

살짝 살짝 꼬아서 보여줍니다

곳곳에 숨어 있는 발랄한 유머는 또 어떻구요








요즘 성룡이 서양 액션과 다른점에 대해 나온 영상을 보고는 이런걸 유심히 보는 편인데요

킹스맨의 무술감독이 성룡의 트레이너라고 하는군요

그래서 단연 새로운 액션의 묘미가 나옵니다

익스트림무비에서 본 글에는 매튜 본 감독이 콜린퍼스에게 액션의 참고로 올드보이를 보게 했다고도 합니다^^

(이건 맥스무비에 있는 기사인데 유료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들이 엄청 많아요)




007 영화에서 제가 제일 싫어하는 부분이 

악당이 항상 007을 잡고 한참을 연설하고 고문 당하다 탈출(꼭 악당 편 여자가 도우죠 ㅋㅋ)

이 뻔한 스토리가 여지껏 액션영화에서는 단골로 등장하죠

볼때마다 잡았으면 불구로 먼저 만들던가 죽이던가 쩜 해라..............하는데

이런 뻔한 식상한 장면들을 교묘하게 잡고 흔들어요


영화는 현실하고 다르다..이말이 그래서 나온..ㅋㅋ

꼭 보세요큰 화면으로 보면 더 죽일듯....


<참고> 성룡액션과 서양액션의 차이점에 대한글


http://extmovie.maxmovie.com/xe/bestpost/6234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