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중앙대 음대 노승현양 자살 가해자 마무리 될 때까지 정보 업데이트

by 사라보 2015. 10. 22.
728x90

 

 

노승현 양은 왕따로 인해 자살로 생을 마쳤습니다

이 일이 벌어진 내용은 앞 글에서 상세히 글을 올렸는데 이 글이 권리침해신고로 명예훼손으로  다음 측에서 블라인드 해 버렸네요

솔직히 얼굴도 모자이크 이름도 모자이크 했는데 왜 명예훼손인지 모르겠습니다 

 

 

 

 

삼가 고인의명복을 빕니다

 

 

 

10월22일 정오까지 페북 사이트 "중앙대 대신 전해드립니다"에서는 사과를 안하면 정보공개? 등등 여러 일을 한다고 명시 했네요 

 

일단 현재 가해자 4명은 이렇습니다

 

 

 

 

 

 

 

 

일단 3명의 정보 공개가 되었습니다

좌표는 아래에 있습니다 이름 사진 모두 공개 되었네요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10510417401&pnref=story

 

노승현양 전화 녹을을 부모님이 찾았는데 어떤 내용인지는 모르지만 통곡하실 정도 였답니다

 

 

학기 초부터 왕따를 했다네요

 

이제 많은 이들이 누가 했는지 어떤 얼굴인지 아실텐데 법적인 문제로 공개 하기가 무척 힘드나 봅니다

 

 

그래서 삭제가 된 듯 노승현양의 친구들도 과도한 신상털기와 심한 언어는 사용 하지 말아 달라고 하네요

 

추가 1 

sbs모닝와일드에서 인터뷰 27일에 한다고 합니다 

채널A는 파급력이 그닥이죠 주 시청자가 노인들이라 이제 본격적인 공중파에 시작합니다

 

 

 

추가2

 

 

 

 

이제서야 이런걸 올리네요 학생처에서

sns에서 올라와서 이렇게 논란이 되지 않았다면 묻었을게 뻔합니다

권력이 없으면 이제 억울한 일에는 sns밖에 없나 봅니다

 

 

 

 

추가3

 

 

 

 

 

 

 

 

 

 

참 수사 기간이 기네요

주위 학생들에게 물어 보면 어떠 했는지 다 나왔을건데 뭔 조사를 더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2차피해 즉 가해자 신상이 퍼져서 그들을 걱정하질 않나...

 

 

 

 

 

 

 

수사가 어떻게 진행 될까요?

 

 

 

 

 

 

사과만 했으면 될 것인데 끝까지 자기들은 안했다는 변명만 내고 있습니다

상태가 안좋겠죠 당연히 악몽은 꾸나 모르겠습니다

 

 

 

 

 

 

용서라....솔직히 용서가 되겠습니까?

어떻게던 시간이 지나가면 다른이들에게는 잊혀질거구 가해자들은 잊을려고 할거지만 

 하지만 노승현양 부모님들에게는 더욱 생각만 나는데 ..

 

 

중앙대 홍보팀과의 대화 내용을 올렸네요

 

 

 

 

 

 

 

 

 

 

 

 

 

왕따에 대한 문제를 안일하게 생각 했던 걸까요?

쉽게 자살로 처리되었던 사건을 친구들이 SNS를 이용하여 이만큼 오게 된것은 다행스러운 일입니다

문제는 얼만큼 자세히 밝힐 수 있을지요

단순 자살로 처리했던 경찰이 자세히 밝힐 수 있을지도 걱정입니다

 

다른 분들도 왕따를 당했던 글 들도 올라옵니다

사연 하나하나가 참 ....가해자들 많이 왕따를 실행하다 보니 자기가  왕따를 시틴 애들을 한하나 모르는 일도 있네요

 

 

 

 

 

이 분같이 가족의 힘으로 이겨 내야 했는데 노승현양의 가족은 몰랐던게 더 안타까워요

부모님은 얼마나 마음이 더 아플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