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사회 2021. 8. 16. 04:31

이낙연, '친일파 파묘법' 당론 요구에 난색, 홍범도 장군이 운다/ 반대한 민주당 의원 명단 밝혀라

 

 

와우 ~~ 이제서야 이런 기사를 알았다

정철승 변호사가 글을 올려 주지 않았다면 몰랐을거다

 

 

 

일제의 주구가 되어 독립운동가와 무고한 동족들을 살상했던 일본군 출신 민족반역자들을 독립운동가들이 영면하고 계시는 국가성역인 국립묘지에 함께 묻어 놓는다는 것은 후손으로서 순국선열들을 능멸하는 폐륜이 아닐 수 없습니다.

단독 개헌도 가능한 180석의 거대 여당 대표였음에도 민족반역자들을 국립묘지에서 이장하자는 지극히 상식적인 법률 하나 만들지 못했을 뿐 아니라 심지어 그것을 반대까지 했던 이낙연씨가 과연 우리 국가 사회의 전도된 가치와 정의를 회복시킬 수 있을지 극히 의문입니다..

 

 

홍범도 장군 유해가 이제서야 대한민국 땅으로 되돌아 온 이시기에 더욱 욕나오는 이야기다

 

 

 

 

동작 현중원이던 대전 현중원이던 그 안에 친일파 새끼가 있다는 것은 이제는 참으면 안된다.

 

 

 

 

현충원 친일파 파묘법에 대해 이낙연은 민주당 대표 때 이렇게 말했다.

 

 

자신은 현충원 친일파 파묘법에 반대하지 않는다면서도 "실망스럽겠지만 민주당 내 의원들의 반대 목소리가 많이 있다"

 

 

민주당 내 반대 했던 넘들의 명단을 밝혀야 한다.

친일파를 옹호하는 넘들이 있는 곳에 지지를 보낼 수는 없다

 

 

 

 

더 웃긴건 뭐냐면 국힘당은 찬성 비스무리 하게 했다는거다.

 

성일종은 "간사를 맡고 있어 당 정책으로 비칠까 봐 답변하기 곤란하다"면서도 "정무위 1소위에서 거론하면 적극적으로 협의할 의향이 있다"고 말했는데 이낙연은 저따위로 다른 의원 핑계를 댔고 결국 없앴다.

 

 

민주당이 하면 반대 안하겠다는 의미인지 아님 친일파에게 욕은 민주당이 다 먹어라 이말인지 모르겠지만 일단 결론적으로 민주당 탓인거다.

 

이낙연 당신은 찬성 한다며..

그럼 이낙연은 그때 반대 했던 민주당 의원들 명단을 밝혀라.

도대체 어떤 넘들이냐!!!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