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검은태양 장천우가 슬의생 도재학이라니..정문성 인줄 몰랐..엄청난 복근

by 사라보 2021. 10. 3.
728x90

 

 

검은태양 요즘 기다리는 드라마 입니다.

5화를 보면서 와우 저 대단한 군살하나 없는 몸매를 가진 배우가 누구야 하면서 장천우의 등장을 부러운 눈으로 봤어요.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헉...

 

 

 

 

슬기로운 의사생활 ( 슬의생 )에 나왔던 도재학( 정문성 )이었다니...

이렇게 백팔십도로 다른 인물 연기가 되는거야, 연신 감탄사를 내었네요

 

 

 

 

특히 상처 투성이 몸, 윤석열 처럼 손바닥이 아닌 진짜 복근이 선명한 왕자가 새겨진 몸매.

남궁민이 벌크업 된 몸매라면 정문성은 지방 쏘옥 빠진 날렵한 근육질이었어요, 더 만들기 힘든 몸매죠.

 

 

 

 

이미 라이프에서 깐깐한 인물 연기를 했었던걸 몰랐네요. 안봤기에.

 

능력자만 한다는 

 

 

 

 

헤드윅의 주연을 맡을 정도였군요.

 

 

 

 

도재학이었다니....

도재학이었다니...

도재학이 저런 멋진 부러운 몸을 가졌었다니....

자기 관리 엄청나네요.

 

아무리 찾아도 벗은 몸 사진이 없네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