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김건희 양재택 직원도 알았다는 제보자/열린공감TV

by 사라보 2022. 1. 29.

 

 

김건희의 언변은 거짓과 진실을 참 요모조모 잘 믹싱해서 말을 하는 것 같습니다.

양심의 가책이란 것은 아예 없어요

 

김건희의 대국민 사과문 중

제가 남편(윤석열)을 처음 만난날 "검사라고 하기에 무서운 사람인 줄만 알았습니다.".....

 

이미 훨씬 전에(약 2004년) 양재택 검사와 해외여행까지 갔습니다.

통화 녹취록에서 김건희가 직접 인정한 내용입니다.

 

대국민사과문에서 조차 거짓말로 시작....

 

 

 

 

김건릐는 이명수와 7시간 통화 녹취록에서

 

엄마가 자기 딸을 팔아?

유부남한테. 내가 어디 가서 왔다 갔다 굴러다니는 애도 아니고...

 

검사를 처음 만난게 윤석열이 아님을 본인의 말로 증명 했지만 이를 또 확인 사살 해 주는 제보자가 나왔습니다.

시사의품격에 나온 다른 제보자를 보고 제보를 결심 했다고 하네요.

 

 

 

 

이 영상은 아래에 두겠습니다

 

두 영상 합 요약본도 나왔네요...

굳이 제 글 보실 필요 없네요..힘들게 만들었구만....=+=

 

 

 

 

이번에는 라마다르네상스 안 이탈리안 레스토랑 토스카나 근무자 입니다

 

 

 

양재택과 김범수가 나오니 2003년~2008년 사이입니다.

 

 

 

 

김건희의 그 특유의 화법과 목소리

나이가 어린이에게도 많은이에게도 언니~언니~

 

 

 

 

대다수 스파이는 위장을 할때 웨이터로 위장을 합니다.

위화감 없이 온갖 소리를 다 들을수 있는 ..

 

 

 

 

 

이미 열공이 방송했었던 김건희 작은 할머니 녹취에서도 김건희와 양재택의 관계는 잘 나타나 있습니다

 

첩이던 불륜을 했던 개인사이니 상관 없습니다만.

이 문제는 바로 정대택씨가 고발한 사건과 관계가 있는 것입니다.

 

 

 

 

뇌물공여, 알선뇌물수수에 성접대까지 추가를 해야 하나 이 고발 사건은 공소시효가 끝났겠죠...

체코 여행 출입국 기록이 필요할땐 없고

없다고 하면 나오고...

 

이 사건은 결과적으로 유죄 증거가 나온것인데 언론도, 민주당도 아무런 소릴 안하는 것 같아요.

 

정대택씨가 오히려 무고죄 받은 걸로 기억을 하는데.... 

 

 

 

 

 

 

그 동안 열린공감tv에서 주장했던 쥴리나 양재택과의 동거, 김범수와의 관계, 윤석열과의 동거는 증인 또는 정황등으로 이미 실체화 되었다고 볼 수 있어요.

 

뭐 정경심 재판을 한 판사를 보면 저런 증인들이 나와도 판사가 모두 거짓말로 몰아가도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무죄로 나올수 있겠죠.

 

그게 현 대한민국 현실이란게 안타깝긴 하지만, 상식에 기인하면 맞다고 보는게 타당하죠.

 

아래 첫 영상은 시사의품격과 요약본 합본입니다.

이 흐름을 잘 모르시는 분은 자세한 설명이 있는 전체 동영상을 꼭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