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전두환 손자 전재용 박상아 아들 전우원/인스타그램에서 폭로/ 유학생 지인들 마약 범죄도 폭로

by 사라보 2023. 3. 15.

 

솔직히 맞는지 안맞는지 확인하면서 글을 적었는데 가족 사진에 운전면허증, 대학교 졸업 증명서, 여권까지 다 올리고 글을 올렸음.

 

혹 삭제 될까 옮기는데 이미 몇몇 영상은 삭제가 되었다.( 영상 다시 올라왔네)

반면에 새 글도 올라오고 있다.

 

전우원 주변인들은 초토화 되고 있는 중이다.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자이자 전재용씨 아들로 저는 현재 뉴욕 한영회계법인 파르테논 전략컨설팅 부서에 일을 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제 가족들이 행하고 있을 범죄 사기 행각을 밝히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서 폭로한다.

 

 

 

폭로 전 회사는 사표를 냈고 수리 중이라고 한다.

 

 

 

 

나 역시 범죄자다.
저의 죄와 고통에서 벗어나기 위해 극단적인 선택까지 했었다.

제 가족들이 저의 정신과 치료 기록을 이용하면서 미친X 프레임을 씌울 거다. 저는 작년 1월부터 우울증, 
ADHD 진단을 받고 치료를 받았다. 병원에 오랫동안 입원했다가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해서 나와 지금 몇 달 간 일을 잘 했다

 

 

새엄마 박상아가 낳은 딸들은 엄마를 하나도 안 닮았더라.

.....박상아가 성형이었나?

 

 

 

현재 아버지 전재용씨는 미국 시민권자가 되기 위해 법적 절차를 밟고 있다. 법 감시망을 벗어나기 위해 전도사라는 사기행각을 벌이며 지내고 있다.

 

 

 

결혼식 사진은 전두환 전 대통령의 손녀 전서연 양의 초호화 결혼식 사진입니다. 25만원 밖에 없다던 전두환씨의 가족에서 어디서 이런 행사를 할 돈이 생겼는지 의문입니다.

 

와..하객들 마스크 착용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있을거다.

 

 

 

전재만(전두환 세째아들)은 현재 캘리포니아 나파밸리에서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다. 와이너리는 정말 천문한적인 돈을 가진자가 아니고서는 들어갈 수 없는 사업분야다. 검은 돈의 냄새가 난다

 

 

 

전두환 대통령의 아들 전재만씨를 도와 나파벨리 다나에스테이트 와이너리를 홍보하고 그 곳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전재만씨의 불법 비자금을 추적하는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여 올립니다. 이외에 호은이는 좋은 아이입니다.

 

 

수 많은 와이너리 중에 전재만 롸인을 쏙 뽑아 만찬 테이블에 올린 현 정부의 꼴을 보면 수사는 절대 하지 않을 것 같네, 국민들 눈이 무서워? 수사하는 모양만 갖추다가 또 뭉갤수도 있을테고...

 

 

 

 

미국 유학 친구들 주변 친구들 마약과 난잡한 사생활까지 다 폭로 중이다.

돈 많은 유학생들 마약 안하는 이들이 없다더만, 주변인들 태반이 다 마약에 난잡한 생활...게다가 불법 입학까지 다 폭로 중이다. 미국에 거주 중인 인간들은 미국 조세국이나 마약국 FBI의 관심을 받겠더라.

 

 

 

Sarah Kim이라는 마약딜러의 절친이자 케타민, LSD, 등등 안해본 마약이없고 지금도 하고있음. 현직 약사인것으로 알고있음.

 

 

주**과 함께 마약을 사용한 범죄자입니다.
코카인 대마초 등 각종 마약을 사용하였습니다
(한국에 있나 봄. )

 

 

 

쩜오 가라오케등등의 시설을 매일같이 사용하고 약자인 여성들을 상대로 성범죄를 저지르는 악인입니다.( 2019년 투자자산운용 회사에 근무한걸로 나옴.)

 

 

 

T&B Education이라는 유학원의 원장입니다. 대학입시시험 사기를 치는 곳입니다.
시험을 누가 대신봐주고 시험답안을 국제적 시간대의 차이를 사용하여 불법으로 공유합니다

 

 

 

본인을 픽업아티스트라고 부르고 잠자리를 함께한 여성만 본인입으로 300명이 넘는다는자. 사기꾼 성범죄자. 불법으로 여성들 촬영을 한 죄.

 

 

728x90

 

 

 

 

이%%. 저에게 성범죄를 저지른 사실을 고백한바 있습니다. 쩜오 가라오케 등등에서 여성들을 희롱하고 범죄행각을 벌인것을 알고있습니다. 대마초부터 각종 마약사용을 저에게 고백한 바 있습니다.

 

 

 

 

마약범입니다. 폭행범입니다.
부모님들의 자본력을 사용해서 무고한 시민을 폭행하고도 아무런 죄가 없음을 입증하였고 법의 처벌을 피했습니다.
성희롬범이기도 합니다. 법의 심판이 있을것입니다.

 

 

 

주**. 대마초 및 LSD 등의 마약사용 사실을 알고있습니다. 한국에 거주중입니다.

 

 

 

김*우 및 Ja*** Kim 등. 육군사관학교 군복무중 부대시설내에서 대마초 흡연하였음.

 

이들이 현재 군에 있다면 인생 끝....

 

 

 

김봉*. 대마초 LSD 등 각종 마약을 사용하는 범죄자입니다. 약자인 여성들을 상대로 추악한 짓을 벌이는 자입니다. 강*영씨와 같은 유학생 무리에 있고 매일같이 클럽을 다니던 사람입니다.

 

 

 

 

 

 

오씨의 딸 이씨와 그녀의 아들 강씨.
검은돈을 사용해서 대학교 시험점수를 사기치고 그를 사용하여 학생들을 대학교에 보내는 범죄집단입니다. 뉴욕 멘하탄에서 Epiphany Academy를 운영하고있습니다.

또한 세금을 회피하기위하여 한국에있는 가족들과 협력하여 돈세탁을 하고있습니다. 이씨는 아들이있는 사실을 숨기고 남자친구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이성들과 음란한 행위를 하고다니고있습니다. 최근엔 저의 집에 왔었고요. 대중의 심판이 있을 것입니다.

 

 

 

 

저랑 가장 많이 놀았던 추악한 범죄자입니다. 매일같이 점오 가라오케 등등 시설에서 최%우 라는 자와 함께 성범죄를 저지르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여성분들을 대상으로 불법 동영상 촬영을 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LSD 등 각종 마약을 한바 있습니다. 가족이 부동산 관련 사업을 하고있습니다.

 

 

 

마약범입니다.
여자친구가있는데 바람피는 자입니다.
이사람의 여자친구 가족은 정치인 나경원씨와 연관되어 있습니다.

 

 

 

 

코카인등 강력 마약을 사용한 중범죄자입니다. 성범죄자이기도 합니다. 제 형과 친했던 사람입니다.

 

친 형도 까 발렸다.

 

 

전우성. 제 친 형제입니다.
오피스텔 등등 섬범죄를 저지른 경력이있습니다. 법의 심판이 있을것입니다.

 

 

 

 

이모부 두산밥캣 박형원부사장은 조카를 쌀롱에 데려가서 접대부 만지라고 했다고....

 

 

 

 

이에 눈이 풀렸니

사이비 종교에 빠졌니

 

이런 댓글들도 심심찮게 올라오고 있고 아버지 전재용 역시 아들이 많이 아프다 우을증으로 고생했다. 시전 중이다.

 

기자중에는 독점 달라고 하는 기자도 있고...

 

 

 

 

 

언론중에 누가 물까 봤더니 조선일보가 제일 먼저 기사화 했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pt6jlfOkcv/

 

Instagram의 Sinner님

214 Likes, 0 Comments - Sinner (@hope.with.jesus) on Instagram

www.instagra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