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요거 괜찮네/전자.IT제품

[황사] 미세먼지에도 탁월한 클레어 공기청정기/20일뒤 필터 상태

by 사라보 2014. 7. 25.






클레어 공기청정기에 대해 리뷰를 했었죠



2014/07/07 - [후기] - 초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 청정기 클레어/공기청정기 장단점을 알아보죠


정확히 10일이 지났네요 처음 사용한 공간이 하루종일 있는 제 컴퓨터 옆에 설치를 했었어요









전에 리뷰 할때 말씀 드렸지만 모니터에서 나는 열기를 클레어 공기 청정기가 다 가져가서 

이 무더위를 잘 견디고 있네요 ㅎㅎ

그럼 미세먼지제거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윽 무척이나 더 더러워졌어요

창가와 가까워서 항상 미세먼지가 모니터 주위에 ..

게을러서 잘 청소도 안한 저인데 이제는 눈으로 봐도 알아요 




<첫날 필터 색상>



<7일후와 17일후의 필터 색상>




10일 전과 후 정말 이제 더 확실히 알수가 있죠 

가라앉는 먼지도 크리어 공기 청정기 주변에는 없는데

떠다니는 미세먼지는 얼만큼이나 제거가 되었지.....










아직 앞판과 뒷판은 확연하게 차이가 크더라구요 뒷편은 아주 깨끗한데 반해 








더 자세히 보여드려 볼까요^^










아직 굵은 먼지가 흡입은 안되어 있어요^^

뭐 그만큼은 더러운 공간이 아니라는 증거겠죠 ㅎㅎ








그래도 모르니 진공 청소기로 돌려 보았어요 

흡입이 되는건지 안되는건지 모를 정도로 변화가 없는것 보니 아주 초 미세먼지들로 이루어진듯합니다 










대략 굵은 먼지라면 팬 쪽에 먼지가 좀 있을법도 한데 팬은 아주 깨끗하더라구요









클레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난뒤 가장 크게 달라진 점은 먼지 보다 냄새입니다 ㅎㅎ

담배는 방안에서 피우지를 않기에 담배로 인한 냄새는 없는데 

군것질이나 야식을 할때는 그 냄새가 항상 오랬동안 남아 있었거던요










또한 건물이 조금 오래 된 곳이라 비가 오거나 습하면 항상 콤콤한 오래된 집의 특유의 냄새가 났었어요

전혀 그런게 없다는 말이죠 냄새를 제거하는 탄소 필터가 없어서 혹 냄새에 취약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완전히 기우였어요







그리고 잘때는 조금 시끄럽지 않을까 해서 1단으로 해서 잠을 잤는데

조정을 깜빡하고 3단을 하고 자더라도  전혀 숙면을 취하는데 지장이 없었어요


신생아가 있는 집이나 환자가 있는집은 이제 필수인 공기청정기

밖에만 황사가 부는게 아니라 내머리에도 옷에도 황사와 오염된 미세먼지는 같이 온다는사실 잘 아시죠


다시한번 말씀 드리지만 헤파필터 보다 훨씬 뛰어난 울파필터에 가깝게 미세먼지를 제거하는 e2f필터를 꼭 확인하세요

이제 공기청정기의 필터는 e2f필터입니다

이 좋은 능력을 가진 필터 교체비용도 헤파필터와 차이가 없어요!!

더 자세한 내용은 클레어 공기청정기로 가보세요^^

혹 저에게 궁금한점 있으시면 댓글로 문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