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4 카메라 성능 죽이네 갤럭시 S6 엣지 스펙 비교 해보자






갤럭시S6과 엣지가 출시 되었어 LG G4도 곧 나온다

갤럭S4보다 높은 예약이 진행 되고 있다고 한다...여전히 많은 이들은 신상에 목숨을 거나 보다 ㅎㅎ












무선 충전 기능에 CPU는 64비트 옥타코어 뛰어나고 편리한 기능이 있기는 하다









일단 카메라가 현재로서는 가장 높은 스펙 1600만 화소 /500만 화소을 가지고 있더라고 그래서 마음을 얼추 굳혔는데 

그런데 고민이 생기기 시작한다 







LG G4의 카메라가 너무나 뛰어나다는것 그리고 디스플레이 화면도 내맘에 들게 큰 화면 5.5인치







G4는 후면 1600만 화소에 전면 800만 화소다

G4가 출시 되면 갤럭시S6 보다 카메라 스펙은 더욱 좋아진다는거다

또 조리개값이 쩜팔이 F1.8 DSLR카메라를 가지고 있는 분들은 잘 아는 쩜팔이 렌즈

 갤럭시S6은 F1.9인데 요건 숫자가 낮을 수록 더 야간에 선명하게 찍힌다는..







게다가 디지털일안반사식(DSLR)급 카메라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던 셔트속도와 화이트밸런스 수동 조절 기능이 탑재됐는데, 

이는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스마트폰 카메라 중 최초다. 

액정 크기까지 갤럭시 노트에 근접하는 크기라는 소문도 있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바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퀵 샷(와 이건 정말 좋으다 다들 순간 포착 못할때 절감하것)

셔터 스피드 조절까지 된다고 한다 이건 그냥 DSLR을 들고 다니는것과 마찬가지구먼







요런 형태로 나온다는 소문이 있던데 G 플랙스 같이 약간 구부러져 있는 모양이다

다만 배터리는 교환이 된다는데 갤럭시 S6은 배터리가 일체형이라 머뭇거리게 되네

후면이 가죽으로 나온다 흔한 메탈 재질이 아닌..이것까지 맘에 드네.


일단 LG G4가 나오면 세세하게 비교 해 봐야겠어 갤럭시S6샀다가는 후회 할 수도 있다는것

왜 그런맘이 강하게 드냐면 여태 LG는 삼성 갤럭시 출시 일을 피해서 출시를 했는데 이번에는 맞불인거다 그만큼 자신 있다는 말이 된다는것


.

그런데 디자인은 솔직히 안 중요하걸랑,,,케이스를 다 해버리니깐 ㅎㅎㅎ

떨어뜨려도 상관 없을 정도로 철통 방어를 하는 나에게는 디자인은 무시다









요즘 블로그,페이스북,인스타그램까지 하다보니 카메라는 필수다  민감하다 카메라에

추억을 남기는건 사진 밖에 없다는걸 절감하고 부터는 무척이나 많이 찍어 남긴다

나머지 스펙은 대략 추측으로 나오는데 정확한건 아직 없으니 두고 봐야겠어



집은 거의 갤럭시가 점령 중이다 

나만 엘지라는거...그런데 하나 두 부럽지는 않았음..뷰2라 화면 크고 문자 보내기 좋았기에 ㅋㅋ











솔직히 높은 가격이 부담이 되어서  그리고 스마트 폰은은 역시 전화 받고 걸고가 주된 목적이라 생각하고

저렴한 제품을 탐해왔는데...그러다 보니 

첨단 주변 기기를 사용 못한다는 단점에 노출되었....이거 환장하겠더라



그래서 이번 스마트폰은 최신형으로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지...

난 엣지는 맘에 안든다 운동 때 한 두번 떨어 뜨린게 아니라서 측면의 디스플레이는 걱정이 되어서 ..ㅋㅋ









난 LG뷰2다  전화 보다는 요즘은 거의 문자라 화면 큰게 좋다

노트 보다는 뷰2가 마음에 들어서 구매를 했는데 뷰3가 생각 보다 잘 빠지지를 않아서 

뷰2가 고장도 없고 여전히 잘되고 있기에 그냥 대기 중


작업 하다 보니 이제는 첨단 주변기기를 사용 할 수 잇는 스펙을 지닌 폰을 구매하기는 해야겟다 

뭐 돈 많은 이들이야 2년에 한번씩 바꾸지만 그건 그들 여유고 ..

한번 진득하게 기다려 봐야겟어 G4나올때 까지 며칠 안남았으니^^





그런데 성질 나는 부분이 뭐냐면 울나라에서는 갤럭시s6 ,갤럭시엣지를 90만원 가까운 금액으로 사서 

요금 할인을 받는게 제일 저렴하게 산다는 경우인데 미국은 약정할인하면 199.99달러에 판다

이게 울 나라도 돈으로 해봐야 218,800이다 완전 국민 호구만드는 방통위 넘들 해도해도 넘하지 않나

갤럭시s5를 가지고 있는 이는 반납하면 오히려 돈 더 받고 갤럭시s6을 구매한다  보상판매가로 200달러를 쳐주니깐...

단통법으로 온 국민 호구 만들고 있다 만약 자유 경쟁체제면 얼만큼 저렴해질건지 미국을 보라니깐

왜 머리에 든 것없이 대리점 가서 사는 인간들을 왜 밤잠 설쳐가면서 싸게 구매하려는 사람들과 똑같아야하는지 도통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