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청담동룸바2] 윤석열 한동훈 이세창을 공격하는 소위 청담 게이트 제보자입니다 트위터

by 사라보 2022. 11. 6.
728x90

 

윤석열, 한동훈의 청담동룸바 논란에서 공격 당했던 제보자의 역습이 시작 되었다.

 

소위 청담 게이트 제보자입니다.

트위터로 공격을 한다.

그냥 당할 인물이 아님이 명확하다.

 

 

 

그는 윤석열, 한동훈에게 질문을 한다.

 

 

① 술 드신 장소를 특정하면 인정하시겠습니까?
② 그날 그시각에 경찰 경호라인 범위가 그 가게(간판이 없음. 갤러리아에서 정확히1.4km)가 확인되면 인정하시겠습니까?
③ 그 자리에 있었던 사람들의 명함을 제가 가지고 있음 인정하시겠습니까?
④ 술자리에서 대통령님의 목소리가 녹취된 목소리가 있으면 인정하시겠습니까?
⑤ 그 자리 동영상이나 밖에 세워놓은 주민들의 블랙박스에서 대통령님이 가계로 들어가는 동영상이 있으면 인정하시겠습니까?

 

그리고 증거를 은연 슬쩍 보여준다

 

 

 

 

이세창의 명함이다.

예전 BBK 이명박 SK 명함도 살포시 뭉겠고 대선때 윤석열캠프때 명함도 뭉겠지 그걸 또 국민들은 그렇게 들어줬고 하지만 이걸 반박하기란 참 쉽지 않을 것 같네.

 

제보자와 이세창의 연결고리가 하나도 없으니 말이다.

 

 

그리고 이세창에 대한 또하나의 카드도 쥐고 있음을 보여준다.

와..

제보자 이분 싸울 줄 아네요

 

 

그리고 보수 패널로 나와서 떠든 평론가들에게 금융치료를 예고하는 글도 올리네.

 

윤석열이나 한동훈은 침묵으로 일관 하는 수 밖에 없겠지만 윤핵관과 그 지지자들이 기름 부을 것은 분명하고 역시 기름 펌프질까지 하고 있다.

 

 

 

 

더탐사와 함께 얼만큼 더 큰 핵폭탄으로 만들어 갈지 ...

앞으로 그의 트윗에 나올 이야기가 무엇일지 촉각을 곤두세울 하지만 기사화 하지 않을 기자들

우리도 같이 지켜보자.

 

 

소위 청담 게이트 제보자입니다. (@nonhyeongeiteu) / 트위터

스토킹범이자 데이트 폭력의 당사자라라고 김행님의 젠더 프레임^^으로 공격당하는 청담 사실 ( 논현동)게이트 제보자입니다. 참고로 전 성소수자들의 권리를 응원하며 모든 인간은 평등하다라

twitter.com

 

댓글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