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드, 미드,웹툰

네이버 무협웹툰 괴력난신/ 사이코패스가 주인공이라 피 철철에 아름다운 귀신도 나온다.

원작 한중월야 그림 김태형 네이버 화요웹툰

 

사이코패스 이지만 할아버지 덕분에 본성을 숨기고 살아 가는 살인에서 삶의 즐거움을 느끼는 '겸살귀', 정(正). 통제를 해 주던 할아버지가 죽었다. 복수를 위해 희열을 위해 숨겨진 얼굴이 드러내고 죽음의 추적을 한다.

 

 

하지만 일반인에 비해 살인을 쉽게 한다는거지 무림인에게는 택도 없지, 지속된 살인으로 살인귀라는 타이틀을 감옥에 간다. 

 


대 연목검장의 셋째공자 목경운과 똑같이 생긴 얼굴을 가졌는데... "나의 대역이 되어라. 그러면 옥에서 나갈 수 있게 해 주마." "그 기회. 제게 주시겠습니까?"

 

대역 보다는 좋은게 진짜가 되는것이지.

 

 

흔한 무협물이 아니다. 방사도 나오고 귀신도 나오고 무협도 나오고, 참 오래전에 봤던 홍금보 나오던 강시 영화 귀타귀 같은 배경이다.

 

 

그리고 그림체가 죽인다.

 

 

피 처벅처벅, 잔혹하다. 목젖도 뜯어 버리는 연출..피가 난무하지 그런데 15세 이용가네..내가 죄인이요 정도의 피범벅은 아니지만 그래도 최근 나온 무협물에 비하면 좀 잔혹하긴 하다. 그래서 좋다.

 

 

그리고 이렇게 아름다운 분이 귀신의 다섯번째 격 청령으로 나온다. 주인공의 접신에 가깝게 활약을 한다.

 

 

보라 후회 안한다.

 

 

화요웹툰이다

 

 

괴력 난신

살인에서 삶의 즐거움을 느끼는 '겸살귀', 정(正).대 연목검장의 셋째공자 목경운과 똑같이 생긴 얼굴을 가졌는데..."나의 대역이 되어라. 그러면 옥에서 나갈 수 있게 해 주마.""그 기회. 제게 주

comic.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