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북한원전..북원추 / 김종인은 문재인 대단하다고 인정? 미국 허가 없이

by 사라보 2021. 1. 30.
728x90

 

삭제된 파일을 보니 이전 정부 또는 황교안 문건이 널렸어 그래서인지 북원추에 집중하면서

김종인은 "우리 정부가 북한에 극비리에 원전을 지어주려고 했다” "이적 행위다" 이딴 헛소리를 하는데 김종인이 문재인 대통령을 아주 대단한 능력자로 인정을 하고 있나봐.

 

 

이 난리는 애당초 가장 큰 문제를 빼고 생각 하고 있어. 

 

미국의 허가 없이 가능하다고 보나?

유엔의 허가 없이 문재인 정부 단독으로 원전을 지어 줄수 있다고 보나?

 

비참하지만 미국의 허가 없이는 생각도 못한다.

 

 

 

문구가 발견 되었니 어쩌니..그 문구가 발견 되었다는 것은 핵포기에 따른 여러 방안의 도입단계 일수도 있겠지, 그런데 그 첫 생각이 문재인 정부 맘대로 진행 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안다.

 

아직 그만큼 대한민국에 힘 없다

만약 대한민국이 독자적으로 진행했다면, 이 양반이 가만히 있을 것 같냐?

 

 

트럼프를 너무 날로 생각 하는 것 아녀?

 한글로 적지 않고 핀란어로 pohjois(뽀요이스, 북쪽)로 적은 것을 보면 숨길려고 한 것이다....그건 핀란드 언어를 왜 사용했는지 직원에게 물어봐. 검색하면 무슨 단어인지 금세 나오는데 왜 더 눈에 띄게 했지?

 

 

청와대는 "김 위원장은 발언에 책임을 져야 할 것이다. 정부는 법적 조치를 포함해 강력히 대응할 것" 이라고 주먹을 날리니 국짐당은 야당 대표를 억박한다고 난리치면서 이런 예를 들어

 

판사 탄핵으로 사법부 길들이기도 하면서 이젠 야당도 길들이기 하냐...???

국짐당은 임성근 판사의 행위가 올바르다고 생각하고 판사탄핵을 사법부 길들이기로 생각하나 본데 사법부가 부패 판사를 처벌 못하면 입법부가 나서는 것이 바로 삼권분립의 존재 이유다.

이걸 국짐당에게 물어 보는 언론은 하나도 없네.

 

아 물론 당연한 입법부의 행동을 역풍 불까봐 눈치만 보고 있었던 민주당의 행동도 욕을 먹어야 한다고 봐.

시킨넘만 판사탄핵하고 행동한 놈은 덜 나쁜넘이니 봐주는 것은 민주당 스스로 법을 망치는거라고.

 

 

 

산업부 차원에선 북한이 완전히 핵을 포기했을 때에 대비해, 북한의 전력 발전 문제와 한국 정부의 원자력 지원 방안을 검토했을 수도 있고, 미리 준비하는 차원에서 또는 공무원이 일을 열심히 하는 차원 일수도 있고, 원래 이 방안은 김영삼 정부 때 나온 경수로원전이 원조다.

 

 

박근혜 한마디에 일사분란 했던 공공기간

2018년 원전수출 국민행동 출범 했는데 이들은 북한에 원전 수출 하자고 한 넘들이다. 아 물론 당연히 국짐당과 모두 연관성이 있는 인물로 이루어졌지

 

 

하지만 이 역시 미국의 찬성이 있어야만 진행을 할 수 가 있다는 점을 애써 무시하고 있어.

 

산업부 직원이 왜 컴퓨터 파일을 삭제 했는지 나도 도통 이해는 가지 않아, 포렌식으로 살려 낼 것을 걱정했다면 아예 하드를 없애던가 디가우징을 하던가 했어야지 뭐냐 어슬프게.

 

원전 감사 자체는 더 웃긴게 감사원이 안전은 안보고 경제성만 봤다는거다. 안전은 안보겠다. 그럼 이 감사의 이유가 왜 필요하지?

이 감사 자체가 산업부 직원이 파일 삭제 한 것 보다 더 웃기는 짓이였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