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이준석이 반페미로 당대표 되어도 여성군입대 모병제는 없다.

728x90
SMALL


이준석이 포인터로 잡고 있는 반페미를 열렬히 응원하는 20대들

이준석이 국힘당 당대표가 되면 뭔가가 달라질 것으로 믿고 있죠

과연 얼만큼 20대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해줄지 두고 볼일입니다.

 

 


20대들의 놀이터라고 하는 펨코 속으로 조금만 안으로 파고 들어가면 이상한 점이 보입니다

그들 논리가 페미를 응원한 곳은 민주당 그러므로 엿 먹이자 입니다.

군대가 좋아진것도 상관 없습니다.

그건 당연한 것으로 또는 별로 좋아진거라고 볼 수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펨코 글 중에 놀라웠던 지점이 있었는데 ...


어떤이가 국힘당에 모병제 또는 가산점 요구하자 과실을 따먹어야 할 것 아니냐 이런 주장을 하니, 어짜피 안되는 일을 왜 요구하라는 말이냐, 갈리치기 하지마라...


아니 힘을 보여 주었으면 자기들 요구를 하고 얻을 생각을 해야하는데 펨코를 이끌어가는 이들은 그 생각을 차단 해 버리는 역활을 하더군요.


당장 군대 갈 나이인 20대 초반은 그냥 반페미만 부르짖으면 되는 걸까요?

10대들은요?

 

 



현재 있는 페미정책 중에 대다수는 박근혜 정부때도 그 이전에도 있었던거다 라고 하면 그게 더 증폭된게 민주당이고 문재인대통령 스스로 페미스트라고 했다는 논리로 반박합니다.



그럼 민주당만 조지면 다 되는건가요?

응원하는 국힘당에 요구를 하면 더 빨리 되는건 아닌가요?

왜 그걸 막는거죠?

 

 


이준석 또한 모병제 반대와 군복무 단축을 반대했음을..토론대첩에서 군대 안갔던 이준석이 군복무축소에 대해 군대 갈 학생들과 토론을 했었죠.

 

 


그래서 인지 이준석이 말하는 여성군입대를 더 쉽게 생각 하는 경향이 높습니다.

여성군입대가 우리나라 형편에 맞다? 이 논리로 움직입니다.



그런데 여성군입대는 토론하다 세월아 네월아 할 수 밖에 없어요. 답을 낼 수가 없습니다. 국힘당이 정권을 잡아도 이건 못합니다.

100%로 못합니다.

 

그나마 대안이랄수 있는 모병제, 오히려 이걸 민주당이 밀고 있죠.

만약 이준석이 국힘당대표가 된다면 많은 젊은 남성의 소원인 모병제 법안에 손을 내밀까요?

절대 없다고 단언합니다.

 

그래서인지 모병제를 폄훼합니다. 현재도 모자라는 군인수를 어떻게 맞출거냐고 이러고 있습니다. (펨코에서 본 논리입니다 ) 모병제를 하면 여성들도 군입대가 가능한 것을 외면하네요. 그리고 전문화 되면 지금 보다 더 군인수가 적어도 됩니다.

 

 


이걸 20대 남자들이 외면을 하는지 아니면 모병제는 못한다고 생각하는건지 모르겠습니다.

 

반페미에서 가장 화두는 군입대 아니었던가요?

전 모병제가 그나마 남녀차별금지의 첫시발점으로 봅니다

군대 문제가 평등해야만 다른 평등에 대해 토론이 가능하다고 봅니다.

 

 


전 개인적으로 페미를 앞세운 여성단체들의 패악이 드러난게 바로 박원순 시장의 죽음이라고 보는 편입니다.

 

 


국가인권위가 밝힌 박원순 시장의 성희롱 판결 내용을 보면서 기가 막혔거던요

 

4년간 성추행에 시달렸다면 증거를 수집했을 것인데 아무리 해도 안 나옴서울시경이 작년 말 수사결과 발표하면서 "(피해자 스마트폰에서) 직접적인 증거로 쓸만한 것은 없다고 판단했다"고 했는데 인권위가 지적한 수준은 정상의 범위를 넘어 섰습니다.

 


보통 피해자의 주장이 일관된 주장을 보이면 그 주장을 참으로 판단하는데 박원순 고소녀는 피해를 주장하면서 그 속에는 거짓말들이 난무 했음이 밝혀졌죠, 하지만 인권위는 고소녀의 주장에 반하는 증인이 나오면 증거불충분이라는 이름을 달고 채택을 안하면서도 일관된 진술이라는 말로 포장을 했어요.

 

1.고소녀가 먼저 내밀었던 네일아트한 손을 잡고 보았다고 성희롱?

2. 다른 사람에게도 보낸 런닝셔츠 사진이 성희롱? 오히려 혐오감이라면 몰라도..

 


이런 주장들을 인정한 인권위가 페미질 한 것이라고 봅니다. 그런데 웃기게도 반페미 부르짖는 이들이 박시장을 조롱하죠. 정말 반페미를 하는 것 맞나요?

 

 

 


아이러니하게도 현 페미정책에 대해 여성들도 좋아 하지 않죠, 핵심을 안하고 있다고 ...

오래전 부터 여성들은 육아휴직에 대해 법으로 제정해 달라고 했습니다. 기업내 차별도 법으로 만들어 달라고 했어요.



네 해야 합니다.

 

군 문제와 더불어 남녀불평등 중에 대표적인 문제입니다. 그런데 국힘당이 할려나 모르겠습니다. 기업들 힘들다고 할테니까요.

앞으로 나아갈려면 불만만 품어서는 안됩니다, 하나씩 풀어 나가야 하는게 정답이고 이걸 압박 해야 하는겁니다.

민주당이 안하면 국힘당에 압박을 해서라도 통과를 시켜야죠. 그걸 등한시 하면 정말 답없음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