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치. 사회

[오메가엑스 템퍼링 폭풍2] 이진호와 인지웅이 먼저 싸움/다날, 아이피큐,SBS강경윤,노종언변호사은 조용?

by 사라보 2023. 8. 27.
728x90

 

 

오메가엑스 템퍼링 폭풍/ 다날, 아이피큐,SBS강경윤,노종언변호사, 이진호 유튜브 대 인지웅 유투

인지웅이 설명한 내용을 보면 오메가엑스 템퍼링은 피프티와 똑같네요. 그런데 더 억울할 일은 이미 빼앗긴 상황이란것. 템퍼링의 뜻 어떤 선수와 부적절하게 사전에 접촉하는 것 즉, 가수 빼가

garuda.tistory.com

 

 

피프티 피프티, 전속계약 정지 가처분 '기각

속보 나왔네요

 

이진호도 인지웅에 대한 영상을 올립니다.

 

그런데....보시면 아시겠지만

이진호 기자의 영상 댓글을 보면 이진호를 욕하는 글이 태반이고

도리어 이진호 본진에서 인지웅을 응원 하는 댓글 중에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는 댓글하나를 보자면

 

그런데요 사람들이 인지웅님쪽을 더 지지하는 건요 그 녹취록(기자 녹취를 말하는 것 같음)이 반드시 있을것이다라는 생각에 그런게 아닙니다.
강경윤 기자님이 설마 자백을 했다고? 솔직히 저는 믿지 않는 쪽이었습니다
인지웅님이 흥분하셔서 강대표님께 전해들은 말을 좀 과장 보태서 말씀하고 계신다는 인상을 짙게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지웅님을 더 신뢰하고 지지하게 되는 것은 오메가엑스가 가처분 인용을 받는 과정에서는 드러나지 않았던 숨겨져 있던 새로운 사실들을 밝혀 주셨고 그에 대한 근거도 내놓기는 하셨기때문입니다.

1.오메가엑스 주장을 기사화 시킨 기자가 단순 취재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연예계 사건 최고 승률을 자랑하는 변호사를 소개
2. 그 변호사에게 취재 속기록을 제공했다는 것
3. 변호사가 가처분 신청 전에 상표권 등록 낸것
4. 오메가엑스 현 소속사와 다날의 관계


반면 이진호님이 하신건 이미 오메가엑스 가처분 인용 과정에서 드러난 강대표님 미친X 만든 영상들 재탕하시고 강대표님측 취재는 재대로 안하셨잖아요

엄연히 운명 공동체 한통속으로 보이는 다날과 아이피큐가 서로 관계없다고 발뺌하는데 그런 그들과 한 목소리를 내고 계시잖아요

그들과 깊은 이해관계가 있으시고 그들의 목소리를 대변해서 지웅님을 회유든 조언?이든 듣는 관점 따라서는 협박으로도 보일만한 말들로 지웅님을 압박 하신건 사실이잖아요.

사람 때려놓고 아프다고 하니까 아닌데 때린거 아닌데 난 그냥 쓰다듬은건데? 하고 계시거든요 지금

일단 한번 보시고 판단하세요

어짜피 이 논란은 고소 고발이 진행되면 법정에서 진실이 밝혀지겠죠.

 

 

인지웅이 본격적으로 이진호를 까네요...

이번에만 이진호가 인지웅을 깐게 아니더군요.

그때마다 인지웅은 반격 한번 하지 않았다 라고 합니다.

강경윤기자는 기자 상도의를 다 박살내었어요.

이진호는 발을 뺄 모양새를 취하는 것 같은데

이미 늦었어요

타격이 상당히 올것 같아요.

 

 

 

좀 늦은 강경윤 기자 녹취 자료에 대한 사과 말이 올라오네요

좀 더 빨랐으면 어떠 했을까!

폭로자는 하나라도 가짜말이 있으면 안됩니다.

신빙성이 떨어지기 때문에.

 

하기사 강경윤기자 반박글이 올라온 후 대응이 없는 걸보고 오버 했구나 하고 생각한 이들이 많았죠, 그럼에도 인지웅을 응원했던 이들...

 

 

 

피프티가 묻힐 것 같아 지난 영상에서 전홍준 대표에게 사과 했고 이번에는 피프티로 살짝 주제가 옮겨 갔네요.

 

반면에 녹취에 등장 했던 매니저는 다른 주장을 합니다

 

 

                            "템퍼링 아니라 분명히 말했다"…
                               오메가엑스 전 매니저 고백

 

 

[단독] "템퍼링 아니라 분명히 말했다"…오메가엑스 전 매니저 고백

그룹 오메가엑스의 템퍼링(tampering) 쟁점에 선 전 매니저 A씨가 입을 열었다. 지난 19일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피프티 피프티 사건을 다루며 편파성 논란이 불거진 후, 한 유튜버가 "SBS가 오메

entertain.naver.com

 

폭로이후 반박에 반박

어짜피 이 문제는 법정으로 갈수 밖에 없다고 봐요.

 

 

마지막으로 인지웅은 이런 영상을 올립니다.

법정에서 보자.

 

숨겨진 증거 증언들을 자기는 깔 생각 없다고 하면서

그리고 법정에서 나온 증거에 대한 이야기는 꼬박꼬박 하겠다고 합니다

 

 

 

차후 새로운 소식이 나오면 업글 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