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15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 매즈미켈슨의 독특한 블랙코메디 방코난들의 결말 라이더스 오브 저스티스는 덴마크 영화로 매즈 미켈슨이 독특한 현직 군인으로 분한 영화인데 영화 예고편이나 포스터만 보면 액션 영화로 착각하기 쉽다. 물론 액션이 안나오는 것은 아니다. 피가 난무하는 장면이 주를 이루지 않지만 복수가 주된 내용이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블랙코메디에 가깝다. 영화를 보다 보면 요즘 핫했던 의대생 한강 익사사건을 떠 올리게 되더라 방코난들이 얼마나 많은 유언비어를 날렸었나 지금도 그러고 있고. 이 영화는 이런 방코난들의 오판이 얼마나 무책임 한지를 보여준다 이 영화의 스토리는 나비효과로 인해 일어난 사고가 배경이다. 한남자가 매즈미켈슨의 아내에게 자리를 양보하고 그때 열차 한칸이 사고로 전파가 되고 그 사고로 현직 군인인 매즈미켈슨의 아내가 죽는다. 자리를 양보한 이는 확.. 2021. 5. 29.
박형준 요즈마그룹 글 권리침해? 어반루프와 더불어 관심을 가져달라는구나 부산시장 선거는 끝났다. 그러다 보니 관심이 없었어. 서울시민이라...고향소식은 친구로 부터 들을 뿐. 그런데... 다시금 전투의욕을 불러일으키게 하네. 박형준이 했는지, 요즈마그룹에서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권리침해신고를 하고 있다. 즉 요즈마그룹에 대한 글을 없애겠다고 하는 것이지, 더 자세한 내용은 열린공감tv일텐데 여기는 고발 인지 고소를 한 것 같더라고. 박형준 공약 : 요즈마그룹코리아(이하 요즈마코리아)와 1조 2천억 원의 청년창업펀드를 조성하겠다 문제점 1. 요즈마코리아는 이런 펀드를 조성할 법적 자격이 없고, 재무적 능력이 되지 않는다. 요즈마코리아는 2015년 2월에 설립되었는데 2021년 기준 자본금 4억4천만원에 불과하고 자기자본금은 20억 수준이다. 요즈마코리아의 업종은 창업자문이다. .. 2021. 5. 29.
크루엘라 101마리 달마시안의 글렌클로즈 못지 않은 엠마스톤 엠미톰슨의 짜릿한 연기 향연 크루엘라는 오래전 디즈니 애니 101마리 달마시안에 나온 빌런이다 어릴때 정말 재밌게 보았고 달마시안에 푹 빠졌던...이 애니를 보면 달마시안 사달라고 해서 안 보여준다는 부모님들도 있었다던가.. 반반 머리를 가진 크루엘라 머리만 보면 누구나 다 연상한다. 특히 괴랄한 웃음은 기억에 딱 남았어 101마리의 달마시안개는 실사화도 되었는데 이 실사화는 글렌클로즈의 연기 내공을 다시 한번 느끼게 해주었을 정도로 엄청난 연기를 선보였었다. 누가 저 괴랄한 모습을 글렌크로즈만큼 해 낼수 있을까? 그만큼 크루엘라 = 글렌클로즈라는 등식은 확고 했지 엠마스톤에게서 크루엘라의 저 과랄함은 찾아보기 힘들지 않을까 다들 걱정을 했더랬어 아..기우였다. 이번 크루엘라는 크루엘라의 탄생 편이지, 그러니 다음편도 나올 수 있다.. 2021. 5. 27.
이규원검사에게 임시사건번호 절대 없다던 정유미검사 & 검찰 공문서 위조 의혹 검사들이 구속영장을 긴급하게 청구할 때 임시번호를 붙인 이후에 정식번호를 부여하는 게 수사관행이라는 주장에 윤석열 딸랑이 검사 정유미가 이런 말을 했었어 도대체 어떤 인간이 전직 공무원의 국외 도피를 앞둔 급박하고 불가피한 사정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는 말도 안되는 소리를 씨부리는 것인지 궁금해 미치겠다. 적어도 내가 검찰에 몸담고 있던 20년 간에는 그런 관행 같은 건 있지도 않고, 그런 짓을 했다가 적발 되면 검사 생명 끝장난다. 정식 사건번호가 없는 건은 법원으로부터 영장을 발부받기가 원천적으로 불가능하다. 때문에 임시번호, 즉 가짜 번호로 영장을 받는다는 것은 상상하기조차 어렵다 즉 정유미는 검찰내에서는 임시사건번호는 없다고 단언 했거던 이에 열린공감tv에서 또 하나 의혹을 말한다. 불법체포를 정당.. 2021. 5. 26.
이준석이 국힘당 당대표가 되면 일어날일. 반페미 핵심 군문제로 20대남자들의 실망이 나올듯 현재 국힘당 당대표 선거 후보순은 이준석 39.3%로 1위였고 나경원 전 의원(24.0%), 주호영 의원(11.7%), 김은혜·조경태 의원(각각 3.1%), 김웅 의원(3.0%), 홍문표 의원(1.8%), 윤영석 의원(0.4%) 순이다 신진 그룹으로 이준석, 김웅, 김은혜로 분류하고 꼰대들은 나머지로 분류하는데, 김은혜를 신진으로 분류 할 수 있을까 의문이 들어. 누구보다도 꼰대에 가까운 이 아니던가. 김웅은 약아빠진 잔머리를 가진 인간으로 난 생각한다, 김웅에 대한 개인적 평가는 아래 글에서 다루었었다 김웅은 형사부 검사 출신인데 애완용 검사들 득세, 늑대는 사료를 먹지 않는다? 통합당 김웅 검사내전의 소설로 유명했었지 검사내전을 보면 다양한 이물들이 나오는데 김웅은 여기서 어떤 검사에 가까울까? 변호.. 2021. 5. 25.
군산 이성당 빵집 노동자 산재 안해 줄려고 발악을 하다니.. 군산 이성당 빵집 일가의 산재처리 안해 줄려고 발악 중...그 돈이 얼마 된다고 욕을 먹는 짓을 하는걸까? 이성당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빵집이자 대전 성심당, 안동 맘모스 빵집과 더불어 전국 3대 빵집으로 꼽힌다. 매출액은 196억8400만원(2020년 기준), 임직원은 68명에 이른다. 전국에 9곳(군산 본점‧군산 신관‧이성당카페 잠실점‧이성당 잠실점‧천안점‧서초구 햇쌀마루‧용인 수지점‧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매장이 있다. 월타 가면 꼭 들리는 곳이었는데... 군산이성당 빵집과 근처에 있는 호텔 항도는 같은 집안에서 운영 중이다. 현재 이성당의 몰지각한 행위가 그렇게 알려 지지는 않은 것 같다. 더스쿠프 인터넷 언론에서 기사화 했는데 다른 언론들은 외면 중이다. .. 2021. 5. 24.
이준석이 반페미로 당대표 되어도 여성군입대 모병제는 없다. 이준석이 포인터로 잡고 있는 반페미를 열렬히 응원하는 20대들 이준석이 국힘당 당대표가 되면 뭔가가 달라질 것으로 믿고 있죠 과연 얼만큼 20대들의 마음을 흡족하게 해줄지 두고 볼일입니다. 20대들의 놀이터라고 하는 펨코 속으로 조금만 안으로 파고 들어가면 이상한 점이 보입니다 그들 논리가 페미를 응원한 곳은 민주당 그러므로 엿 먹이자 입니다. 군대가 좋아진것도 상관 없습니다. 그건 당연한 것으로 또는 별로 좋아진거라고 볼 수 없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펨코 글 중에 놀라웠던 지점이 있었는데 ... 어떤이가 국힘당에 모병제 또는 가산점 요구하자 과실을 따먹어야 할 것 아니냐 이런 주장을 하니, 어짜피 안되는 일을 왜 요구하라는 말이냐, 갈리치기 하지마라... 아니 힘을 보여 주었으면 자기들 요구를 하고 .. 2021. 5. 20.
분노의 질주: 더 얼티메이트 최악의 편이었다. 쿠키 1개 분노의 질주라는 인기 시리즈를 찍으면서도 연기는 절대 발전하지 않는 빈디젤 개인적으로 생각 하기에 헐리우드에서 알려진 배우 중에 가장 연기 못하는 배우가 아닐까 싶은데 이번 편에서 그의 연기는 더더욱 최악이었어, 시리즈 중에 가장 좋지 않은 평을 받는 패스트 & 퓨리어스 도쿄 드리프트 보다 더 형편이 없다. 핵심 인물인 폴워커의 부재가 이토록 크게 느껴지다니 .. 9편이 이 지경인데 11편까지 나온다니.. 쿠키는 하나만 나오는데 제이슨 스타템이 나오더라 그걸 보면 다음 편에 제이슨 스타템이 나온다는 소리인데 드웨인존슨과 화해 했는지 모르겠는데 안나온다고 보는 것이 맞을 것 같고...하여간 시리즈가 뒤죽박죽이야. 일단 스토리가 똥망이다. 편집도 똥망이고...연기를 죽 했었는데 어떻게 이런 편집을 만들어 내.. 2021. 5. 20.
스파이럴 부르스윌리스처럼 샤무엘 잭슨도 돈이 급했구나 보통 B급 타이틀이 붙은 영화들은 어느 분야던 한몫을 한다. 그 중에 포텐이 터진 작품들은 한결같이 탄탄한 스토리와 19금에 걸맞는 활약이 터진다. 쏘우 시리즈 같은 경우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살인도구가 그랬지 직쏘 영화의 묘미는 게임이지. 어떻게 살인을 하는지가 가장 궁금해지는 영화이다.이번 편 역시 상당히 창조적으로 죽음에 이르게 하는 방법을 보여준다. 직쏘 영화의 가장 큰 장점을 따진다면 죽는 인간들은 누구하나 올바른 인간들이 아니라는 것이다 악을 잡고 악에게서 진실의 말이 나오게끔 할 수 있는 것은 그들에게는 친절한 법전이 아니라 그에 걸맞는 공포이거던 살려달라는 그들의 모습에 쾌감을 느끼게 해주지 처음 쏘우가 나왔을때 기막힌 반전에 놀랬고 그것을 뒷받침하는 배우들의 연기 또한 상당했었는데.. 2021. 5. 16.
수면안대추천 깊은 수면을 유도하는 테라헬스 아이마스크 주야가 바뀐 일을 하는 이들에게는 필수품인 숙면을 위한 숙면안대 수면안대 낮에 자면 불면증 그리고 수면질이 똥망 누워도 양 1만마리를 세고 세고 또 세고.. 겨우 잠들수 있는 분들 많죠 많은 이들이 불편하다고 암막커텐을 선호 하던데요 저희 아빠는 자는 동안에라도 창가로 내리 쬐는 태양의 기운을 받아야 한다고 암박커튼은 절대 안하시거던요 그러니 그동안 얼마나 많은 수면안대를 사용 하셨겠어요 저렴이 다이소 수면안대부터 지인에게 부탁해서 대한항공 아시아나 수면안대에서 좀 고가의 수면안대까지 일단 귀걸이가 아니라서 수면 중에 귀가 아파 깨는 일은 없음. 게다가 단순히 눈가리개가 아닌 숙면까지 도와주는 숙면안대의 경지까지.... 테라헬스 아이마스크 FDA 일본산 테라헤르츠 수면안대 왠 수면안대에 FDA(식품의약국.. 2021. 5. 13.
넷플릭스 영화 폴라 잔혹한 성인 액션 영화 살짝 아쉽지만 재밌음 넷플릭스 영화 폴라를 본 이들이 이구동성이 말하는 게 있었죠 바로 로튼 토마토 점수가 이해가 안간다고 오락물을 호평하면 평론가로 자존심 상하는건지 여튼 정말 이해 힘들었게 0부터 출발 했었어요 고티와 쌍벽을 이루는 상태였는데 겨우 오른게 20 ㅎㅎ 뭐 배러와치아웃 같은 영화는 로튼 100% 였지만 흥행은 완전 참패 이렇게 일반 관객과의 괴리감은 한국이나 다를바 없네요 뭐 그렇다고 엄청난 호평을 받을 만큼은 아닙니다 하지만 재밌습니다 절대 엉망이라고 볼 수 없어요 다만 예고편을 보지 않는게 좋아요 가장 재밌는 부분을 스포 당해여 영화 폴라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네요 영화관 개봉은 하지 않았죠 익스트림무비에서 재밌다고 소문이 돌아서 액션 매니아인 제 마음을 붙들었던 폴라는 그래픽노블이 원작입니다 독특한 그.. 2021. 5. 13.
[정경심 힝소심2] 검사는 판사를 얼만큼 우습게 보는걸까? 하기사 임정엽 판사 보면.. 정경심 힝소심1 [정경심 항소심 1]검찰 PC 증거를 은폐·누락·오염으로 장난쳤다. 검찰 증인 거짓말 반박까지 1심 임정엽 판사가 한 재판에 대한 글 정경심 징역 4년 벌금 9억, 임정엽 판사 재판 과정 보면 검사였음. 친동생성폭행은 무죄? 2심이 시작하자말자 정경심 변호인은 아주 큰걸 터뜨렸네요 검찰이 garuda.tistory.com 앞서 검찰이 증거를 숨긴 정황에 대한 재판 첫날 결과를 말했는데 두번쨰 항소심 재판에서는 다음날 뻔히 밝혀질 거짓말을 천연덕 스럽게 판사 앞에서 했다. 와우....얼마나 판사를 하찮게 보길래 이런 짓을 태연히 하는걸까? 하기사 얼마던지 하찮게 보더라도 괜찮았음을 보여준 1심판사 임정엽 권성수 김선희가 그 결과물이긴 하다. 글 읽기 싫은 분은 중간 중간 함축된 유튜브를 보.. 2021. 5. 13.
기동민 윤후덕 법사위를 주자고? 협치 안해서 선거졌니? 서영교는 페미와 손잡자고? 민생 법안은 독재라는 소릴 듣더라도 밀어 붙이라는게 180석의 이유였다 그런데 민생법안들을 민주당은 온전히 밀어 붙였을까? 클리앙에 올라 온 이 글은 현재 민주당의 모습을 잘 보여 주고 있어 물론 절차 결과 모두 민주주의시스템이 망가졌다고 평가할 정도였지만 결과는 알고 있습니다. 한나라당이 꼭 통과시키려고 한것들은 죄다 통과됐다는 점이죠 그래서 민주당도 180석 준 겁니다. 너희는 한나라당과 다르게 민생법안 개혁법안 하겠다니까 한나라당 만큼은 아니더라도 너네가 통과시키고 싶은 거 해봐라 욕은 법안 통과되서 나서 해줄테니까 사람들은 결과론적인 모습을 알고 있다 이 말 입니다 근데 통과되기도 전에 맨날 "통과시키겠다"고 야당이랑 조율하면서 칼질합니다. 언론보도는 둘째치고 민주당도 "아 그건 야당 때문에"가 .. 2021. 5. 11.
GS 사태 클리앙 펨코 뽐뿌 보배 일심단결 온동네 손가락은 다 가져오는 과열.. 이 손가락을 의미 하는 것을 아는 남자는 몇%나 될까? 나이 먹은 남자는 대부분 모르는 것이라고 본다면 2030의 남자 중에는 몇%나 되는걸까? 사실 난 일베 용어도 다 모른다. 일단 관심 자체가 없다. 혐오만 가득한 곳이라 아예 보지를 않기 때문이지. 그럼 메갈과 워마드는 어떨까? 마찬가지지 않나? 메갈의 심블마크도 첨 보는데 이 손가락 의미가 그런거였구나 작은 고$라니...직접 재 보면서 웃었어. GS와 비교 해 보자 다르잖아 중지 약지 모두 펴져 있고 메갈은 오무리고 있는데 이건 다른거 아닌가? 다들 물건 집을때 손가락을 어떻게 하고 집는거야? 궁금해서 페스트푸드점에 가 봤어 가봐, 메갈 천지야 다들 감자튀김 어떻게 집는지 봐봐. 오히려 난 이쪽에 더 놀랬다고, 공격을 할려면 여길 집중적으로 공격을.. 2021. 5. 7.
비추천/ 마크맨 그랜토리노의 향기가 넘칠뿐 리암니슨표 액션영화는 아니다... 요즘은 더욱 심금을 울리는 영화가 보고 싶지 않는 편입니다. 작품성으로 인정 받은 많은 영화들을 보아 왔지만 이제는 그냥 시원하게 마음을 풀어 주는 액션영화에만 손이가게 되네요. 앞서 리뷰한 노바디가 그런 축에 드는 영화지요. 리암니슨의 영화가 테이큰 이후 비슷비슷하다고 말하지만 그래도 시원 시원한 면모가 많기 때문에 선택했습니다. 어니시트씨프는 놓쳤지만 콜드체이씽은 정말 좋았어요. 멕시코 장벽 근처에서 딸의 일도 도우면서 목장을 운영하는 그. 생활고로 인해 농장은 넘어 갈려고 한다. 그때 멕시코에서 넘어온 모자를 발견 하지만 모자를 추적하는 빌런들과 한바탕 싸우고 그만 빌런 두목의 동생을 죽이지요 그 외중에 엄마는 죽어 가면서 아들을 친척이 사는 곳에 대려다 달라고 하는데.... 아............. 2021. 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