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블루비틀 알아보자 이모저모 모음

728x90
SMALL

 

#블루비틀 엄청 재밌다. 숄로 마리두에냐의 스타성을 보여주는 재미있고 놀랍도록 진심이 담긴 영화. 앙헬 마누엘 소토 감독은 라티노들의 “희미함”을 완전한 초능력으로 만든다. 정말 인상적이다. 아부엘라 기원 스토리도 빨리 보고 싶다.

#블루비틀은 DC의 대성공이자. DCU의 첫 히어로를 소개하는 작품이다. 숄로 마리두에냐의 카리스마적인 스타급 연기가 가족, 유산, 목적에 대한 이 친밀한 신스웨이브 여정을 자신 있게 이끈다. 오리진 스토리를 신선하고 사랑스럽게 재해석!

 
영화를 본 이들의 평가는 괜찮은 듯한데, 히스패닉계 사람들 호평일수도 있긴 합니다.
블랙팬스가 흑인들에게 호평 받는 것 처럼요
 
반면에 암울하다고 하는 이들도 많다죠. 다만 이들은 보지 않은 이들이라는것.
 

혹평하는 쪽에서는 검을 합치는 장면의 동작, 대사 하나하나가 오글거리고 유치하다는 평이 많다.

박스오피스 추정치도 낮고, 플래시 공짜 상영으로 풀 스토리 풀려 타격이 컸는데 블루비틀 역시 무료 시사회 같은 것을 영국에서 열었기 때문에 바로 풀 스토리가 SNS를 덮을거고 사람들 관심이 식을지도 모른다는 경고가 있다.

 
워너는 블루비틀 홍보 보다는 메가로돈2에 힘을 쓴다고 한다

블루비틀 한국 개봉은 언제일려나..

기다리면서 블루비틀에 대해 좀 알아봅시다
대부분 다른분들 영상이고 그걸 모았을 뿐이지만 ^^
 

 
네이마르 전 여친 제니코드도 출연함.
 
 

 
 
블루비틀로 변신할 수 있게 하는 스캐럽은 사실 마법적 물건이 아니라 외계인이 만든 물건으로 그린랜튼과 싸우기 위해 만든 물건이라고 한다. 1대 2대 3대가 있는데 이 영화는 3대 블루비틀인 라틴계 소년 하이메 레예스를 주인공으로 한다.
블루비틀 코믹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 참조.
https://thewiki.kr/w/%EB%B8%94%EB%A3%A8%EB%B9%84%ED%8B%80(DC%20%EC%BD%94%EB%AF%B9%EC%8A%A4)
 
먼저 예고편 보고...코믹과 영화 차이는 좀 길어서 맨 아래로
 

https://youtu.be/4wxyy8Rcz4k

https://youtu.be/wnfWs01-mck

 

반응형